[일반]ㅠㅠ 기광이한테 짹 날리구옴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C 주소복사
본문
짹 그냥 홈마님들하도 큡만 알티하고
글 쓴적없는데
오늘만큼은 ㅠㅠㅠ 기광이한테 짹 날렸당 ㅠㅠㅠㅠ
좋은글 장하다고 이쁘다고 글ㅆ는데
내 눈에는 눈물이 흘렸다고한다 ㅠㅠㅠㅠㅠ
파이리들도 기광이한테 응원해주는 짹써줭 ㅠㅠ
글 쓴적없는데
오늘만큼은 ㅠㅠㅠ 기광이한테 짹 날렸당 ㅠㅠㅠㅠ
좋은글 장하다고 이쁘다고 글ㅆ는데
내 눈에는 눈물이 흘렸다고한다 ㅠㅠㅠㅠㅠ
파이리들도 기광이한테 응원해주는 짹써줭 ㅠㅠ
0

댓글목록
잘해쪄ㅠㅠㅠ 장한 기광이ㅠㅠㅠㅠ
난 아~~~~~~까 날리고옴
평소같으면 기광이 짹도 당연히 떴을 것 같은데... 오늘은 일찍 자나...ㅠㅠ
잘했어 파이리야. 기광이 힘내!ㅠㅠㅠㅠㅠㅠ 쏘핫 최고야.
나도 날려야지ㅜㅜㅜㅜ
나도 날리고 왔어!
기광아 고마워♡
노래 쭉 돌려들으면서 가사보다가 느낀건데 쏘핫부터 12시30분까지 스토리가 역순으로 맞아떨어지는것같더라. 그래서 역순으로 티저공개했구나 싶어. 기광이 노래가 스타트인거에 의미부여중! 쏘핫 좋댜ㅠ♥
기광이가 짹할것같아 기다리고 있는데 ㅠㅠ
그냥 내가 날리고 왔다 ~~
안할애가 아닌데 …
파이리덕에 나도 장문으로 날렸는데 기광이 깨어있었네ㅠㅜ고마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