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그냥 궁금해서 묻는건데
왜 영상을 올리면 안되는거야? 비스트도 걱정하지 말라는 식으로 언급했고
음원공개 전에 공개하는거면 당연히 동영상도 퍼질거라는거 감수하지 않았을까?
요즘은 선음방후음원 있듯이 그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영상 반응도 좋아서 홍보도 많이 되고 오히려 음원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 같거든..
이미 방송탔고 내일 다시보기 까지 뜨면 영상 공유 안되는게 이상할 것 같아서 하는 말이야!
영상을 올리는게 문제가 된다기보다 그 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해서 또 공유가 되니까 그게 문제인것같아~~
물론 알고 감수하고 올렸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아닌 우리팬들만이라도 공유를 자제하자는거지~
만약에 애들이 공유를 원했다면 방송에서도 어감이 어쩔수없겠지만..이 아니라 녹화해주세요!라고 하지 않았을까??라는게 조심스러운 내생각이야ㅎㅎ
덧붙여 비스트(개인팬페)팬페에서도 공유하지말자는 말이 나오는 상황에서 난 울기광이 괜히 구설수에 오르는것고 싫구ㅠㅠ
댓글목록
대박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들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노래진심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듣자마자 느낀거
헐 좋아
헐 높아
노래 듣기도 어려운데 부르기 얼마나 힘들까 근데 짱 잘해ㅠㅠㅠㅠㅠㅠㅜㅠ 노래 너무 좋아 미치겠어
뒷부분 애기 화음부 진짜 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깐 나도 떨어서ㅋㅋㅋㅋㅋ제대로 못들었는데 다시 들어야겠다ㅜㅜ 근데 진짜 높고 쉬는 부분 없더라 ㄷㄷ이걸 춤추면서 어케 부름???????
기광이 음색 짱짱이었던 건 기억난다ㅋㅋ
파이리야~ 아직 음원공개전이라 전반적으로 공유하지말자는 분위기네ㅎㅎ 수정해줄 수 있을까??
해외팬들이 모르고 공유하는건 어쩔 수 없만 우리끼리라도 아직은 공유안했음 좋겠다ㅠㅠ
ㅈ.웅 일단지웠어~~
ㅎㅎ파이리짱이얌 고마워^-^
잘해써~~
진짜 노래 좋고 엄청 높다......... 울애들 짱이다 진짜....
아ㅠㅠㅠㅠㅠ근데 이걸 춤이랑 같이 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까지 공개되면 나 쥬글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정말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가사도 죽임
안무가 기대된다 어떤 느낌일까~
나는 I'm sorry 생각나던데 그리고 음원 나오면 제대로 들을거야 mp3 변환하거나 유툽 자제할거야
최고의 것으로 최고를 만들고 싶다
나도 맨첨에 발라든데 댄스가 있다길래 암쏘리같은 분위기의 노래인줄알았더니 것보다 좀 더 격정적인(?) 그런 느낌이 들어서 진짜 안무가 너무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확히 말하자면 무대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두시삼십분 기광이 목소리 진짜 잘어울린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진짜ㅠㅠㅠㅠㅠ 미치겠어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에 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파트 지금~ 이부분할 때 너무 좋아서 무릎꿇을뻔
오늘 출장이라 같이 일하는사람들이랑 같이 봤는데 다들 기광이 음색 특이하다고 좋다고ㅠㅠㅠㅠㅠㅠ
뿌듯뿌듯!!
광부심 폭발
와.........진짜 거짓말 안하고 반주 나올때부터 좋았어 ㅠㅠ 이런노래 진짜 오랜만인것같아 첨부터 끝까지 좋은노래 ㅠㅠㅠㅠㅠ
마지막 기광이 파트가 자꾸 듣고싶어져ㅠㅠㅠㅠㅠㅠ이 노래에 안무라니 상상이 안가ㅎㄷㄷ
음..그냥 궁금해서 묻는건데
왜 영상을 올리면 안되는거야? 비스트도 걱정하지 말라는 식으로 언급했고
음원공개 전에 공개하는거면 당연히 동영상도 퍼질거라는거 감수하지 않았을까?
요즘은 선음방후음원 있듯이 그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영상 반응도 좋아서 홍보도 많이 되고 오히려 음원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 같거든..
이미 방송탔고 내일 다시보기 까지 뜨면 영상 공유 안되는게 이상할 것 같아서 하는 말이야!
영상을 올리는게 문제가 된다기보다 그 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해서 또 공유가 되니까 그게 문제인것같아~~
물론 알고 감수하고 올렸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아닌 우리팬들만이라도 공유를 자제하자는거지~
만약에 애들이 공유를 원했다면 방송에서도 어감이 어쩔수없겠지만..이 아니라 녹화해주세요!라고 하지 않았을까??라는게 조심스러운 내생각이야ㅎㅎ
덧붙여 비스트(개인팬페)팬페에서도 공유하지말자는 말이 나오는 상황에서 난 울기광이 괜히 구설수에 오르는것고 싫구ㅠㅠ
기광이 음색 미치겠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