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743 2014.10.17 00:1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음색왕꿀 노래존좋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아 울컥하네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21

지금 우린 마치~~~~~~~~~~~
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17 00:22

킬링파트야 완전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7 00:22

미쳤다니까 진짜ㅠㅠㅠㅠㅜ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00:23

마지막에 진짜 너무 좋아 기광이 목소리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0:23

ㅠㅜㅠㅜㅠㅠㅠ약간 잔잔하게 부르는부분에서 진짜 눈물나오는데 가족들잇어서 겨우겨우 참앗네ㅠㅜㅠㅠ

파이리6 2014.10.17 00:24

그래도 파트 분량 너무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00:24

기광이 부분은 다약간 잔잔? 담담하게 부르는 부분이라 더 먹먹 ㅠㅠ 지르는것도 함듣고 싶다

파이리8 2014.10.17 00:25

파트..이번에도 아쉬운데 노랜 좋은거같다

파이리9 2014.10.17 00:30

222

파이리10 2014.10.17 00:41

파트는 리다도 망내도 비슷하더라.. 목소리 더 듣고싶지만 어쩔수없지.. ^^ 음색이 다했잖아~

파이리11 2014.10.17 00:27

파트가 좀 아쉽지만.. 12시 30분 곡 좋은거같아..

파이리12 2014.10.17 00:27

파트 진짜 넘 한다.. 매번 타이틀곡 왜 그르냐ㅡㅡ 기광이 음색도 꿀이고 노래 잘하는데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00:39

애기 목소리 더 듣고 싶어 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00:28

파트는 ㅜㅜ

그래도 목소리는 쥑인다ㅜㅜ

파이리15 2014.10.17 00:28

기광이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7 00:29

울애기 음색깡패라 더 아쉽네ㅠㅠ

파이리17 2014.10.17 00:29

난 파트도 괜찮았어...뒷부분에 킬링파트 제대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7 00:30

ㅈ.그치ㅠㅠ마지막에 진짜 소름돋음ㅠㅠㅠ기광이가 마이크 들기를 계속 기다렸는데 마지막에 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7 00:29

아직도 손이 덜덜 떨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17 00:30

파트가 적나...? 다 비슷비슷한 거 같은데 ㅠㅠ 난그냥 노래 너무 좋아서 그거만 얘기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이번에 대박날거같아 진짜 ㅠㅠ

파이리21 2014.10.17 00:30

아 진짜 기광이 음색 진짜 좋아서 미쳐버릴거갗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7 00:31

아 너무 좋아ㅠㅠㅠ 대박ㅠㅠㅠㅜㅜㅜㅡ 기광아ㅠㅜㅜㅡㅜㅜ

파이리23 2014.10.17 00:32

마지막쯤에 요섭이가 화음넣어주는 부분 거기 진짜 기광이 목소리 취향저격 지대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쩔어주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7 00:42

그 부분 진짜 저격당함ㅜㅜ

파이리25 2014.10.17 00:48

기광이 파트에 화음 좀 안 넣었으면 좋겠어ㅠㅠ 파트도 적은데 카메라 원샷 받지도 못하고 노래도 정확히 안들릴때가 있음

파이리26 2014.10.17 00:55

맞아 그부분 진짜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7 00:32

난 파트 괜찮았어.. 노래 진짜 좋다 ㅠㅠ기광이 진짜 이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7 00:32

노래 좋다ㅠㅠㅠㅠ마지막 부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7 00:32

노래 너무좋다ㅠㅠㅠ 가을이랑도 잘어울리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수록곡 뷰를줄알았는데 타이틀 부르는데서 자신감이 느껴져. 이번에 대박났으면!!!

파이리30 2014.10.17 00:32

난 파트분량 괜찮은데?....

파이리31 2014.10.17 00:33

파트얘기는 안 하면 안돼...??? 거의 비슷 비슷한데..... 그리고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이니까 조심조심

파이리32 2014.10.17 00:33

22 난 파트 괜찮았어ㅠㅠ 지금은 기광이 음색 찬양하기도 모자람 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7 00:34

33 노래얘기먼저... 다른멤버들도 다 비슷한데...

파이리34 2014.10.17 00:36

44444 다 비슷비슷한데... 노래 쩔고 울애기 음색 쩔고 이거 찬양하기 바쁜데...

파이리35 2014.10.17 00:33

파트 적다면 적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다른 멤버에 비해 확 적다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 막내랑 리다랑은 비슷한 거 같앙

파이리36 2014.10.17 00:35

22 나도 그렇게 생각햄... 확 적다고 느낄 정도는 아닌 거 같음. 하지만 어차피 다들 느끼는 건 다 다르니까 존중은 함!!

파이리37 2014.10.17 00:38

33 난그냥 새노래 나왔으니 그얘기먼저 하는게 먼저같아... 막 너무좋아서 울려고 들어왔는데 다 파트얘기만 있으니 무안해지고 ㅠㅠ 존중은 하지만 함빠지는건 어쩔수가 없다..

파이리38 2014.10.17 00:33

기광이 목소리 역시 내 이상형 음색임 ㅠㅠㅠㅠㅠㅠ 또 다시 확인!!!!
그리고 춤추면서 하는 무대면 진짜 짱멋있을듯ㅜㅜ

파이리39 2014.10.17 00:33

한소절이라고 하나? 쭉 이어 부르지 않아서 더 짧게 느껴지는거 같아. ㅠㅠㅠㅠ아 노래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 음원으로 들으면 울거 같아. 지금은 떨려서 긴장되니까 감정이 좀 덜한데...맑은 하늘이 깨져서 유리처럼 내 가슴을 찌르는 느낌...그러네 노래가...

파이리40 2014.10.17 00:36

한소절이라고 하나? 쭉 이어 부르지 않아서 더 짧게 느껴지는거 같아222222 기광이는 늘 갈증나게 한다ㅠㅠㅠㅠㅠㅠㅠ노래는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17 00:38

나 위 파이린데 반복되는 구절! 그래 그게 아니어서 짧게 느껴지나봄.

파이리42 2014.10.17 00:34

파트좋음.ㅠㅠ 마지막에 기광이가 후럄구 부르는데 진짜 귀녹아 쩐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17 00:35

나도 기광이 파트 좋았어 기광이 노래 잘한다. 노래가 저리 좋을지 진심 몰랐다 저 자신감하면 심장이 두근두근

파이리44 2014.10.17 00:35

난 이번에 파트 모르겠어. 아 그나저나 노래 진짜 좋다

파이리45 2014.10.17 00:36

노래도 진짜 좋고 진짜 높더라,.. 깜짝 놀랬어
너무좋아ㅜㅜ

파이리46 2014.10.17 00:37

노래 대박 날 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17 00:40

마지막에 기광이 목소리 너무 좋아서 울뻔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17 00:42

기광이음색 진짜 좋은것같아ㅠㅠㅠㅠㅠㅠ노래랑 진짜 어울린다. 지금우린마치~~~~~~~~ 이부분 대박좋아ㅠㅠ

파이리49 2014.10.17 00:43

노래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 밤에 들으니까 분위기랑 모든게 다 잘 어울린다 기광이 목소리도 아련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17 00:44

진심 대박날거같애...

파이리51 2014.10.17 00:44

난 기광이파트 완전좋았는데?? ㅜㅠ신곡얘기만하자..

파이리52 2014.10.17 00:44

또 듣고 또 글쓰고 그렇게 된다 진짜 ㅠㅠㅠㅠㅠ 아 좋아. 잠 다잤다 ㅠㅠㅠㅠㅠㅠㅠ파트고 뭐고간에 노래 일단 좋고 기광이 음색 좋고 5주년 기념앨범이라 더 좋고 ㅠㅠㅠㅠ 그릏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17 00:44

기광이 음색에 존나 저격 당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 기광이 목소리랑 진짜 잘어울린다 애기 라이브도 잘하고~ 무대 기대할게 기광아

파이리54 2014.10.17 00:44

와 진짜 젤 좋은듯 너무 맘에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17 00:46

기광이 마지막 파트 부를때 나 현실눈물 나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17 00:50

마지막에 완전 울컥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기광아 취향 저격 탕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