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핫 9위다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소핫 9위다ㅠㅠ

502 2014.10.20 01:01

짧은주소

본문

멜론 9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1

늦게 오픈하니까 혼자만 떨어지잖아...존나짜증나진짜

파이리2 2014.10.20 01:02

2 그냥 넘어가면 안됨.물로 보나 이것두리.....ㅅㅂ

파이리3 2014.10.20 01:02

하.....

파이리4 2014.10.20 01:02

아 씨발 큐브

파이리5 2014.10.20 01:02

그래도 잘했다.....큐브는 진짜 대구리박아. 억울해 죽겠어

파이리6 2014.10.20 01:03

똑같이 공개했으면 그보다 위였겠지..

파이리7 2014.10.20 01:03

진짜 너무 속상하다ㅠㅜㅠㅠㅠㅜㅠ

파이리8 2014.10.20 01:03

열받아....

파이리9 2014.10.20 01:03

짜증나지만 진짜좋은날이니까 일절만한다 시발

파이리10 2014.10.20 01:03

빨리고고하자 ㅠㅠㅠㅠ으씽

파이리11 2014.10.20 01:03

일단.지금부터 열심히 돌리고. 큐브는 잠깐기다려라ㅡㅡ

파이리12 2014.10.20 01:05

아 존나 진짜 큐브 싸우자!

파이리13 2014.10.20 01:06

싸우자ㅡ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