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소핫 9위다ㅠㅠ 502 2014.10.20 01: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멜론 9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01 늦게 오픈하니까 혼자만 떨어지잖아...존나짜증나진짜 0 0 늦게 오픈하니까 혼자만 떨어지잖아...존나짜증나진짜 파이리2 2014.10.20 01:02 2 그냥 넘어가면 안됨.물로 보나 이것두리.....ㅅㅂ 0 0 2 그냥 넘어가면 안됨.물로 보나 이것두리.....ㅅㅂ 파이리3 2014.10.20 01:02 하..... 0 0 하..... 파이리4 2014.10.20 01:02 아 씨발 큐브 0 0 아 씨발 큐브 파이리5 2014.10.20 01:02 그래도 잘했다.....큐브는 진짜 대구리박아. 억울해 죽겠어 0 0 그래도 잘했다.....큐브는 진짜 대구리박아. 억울해 죽겠어 파이리6 2014.10.20 01:03 똑같이 공개했으면 그보다 위였겠지.. 0 0 똑같이 공개했으면 그보다 위였겠지.. 파이리7 2014.10.20 01:03 진짜 너무 속상하다ㅠㅜㅠㅠㅠㅜㅠ 0 0 진짜 너무 속상하다ㅠㅜㅠㅠㅠㅜㅠ 파이리8 2014.10.20 01:03 열받아.... 0 0 열받아.... 파이리9 2014.10.20 01:03 짜증나지만 진짜좋은날이니까 일절만한다 시발 0 0 짜증나지만 진짜좋은날이니까 일절만한다 시발 파이리10 2014.10.20 01:03 빨리고고하자 ㅠㅠㅠㅠ으씽 0 0 빨리고고하자 ㅠㅠㅠㅠ으씽 파이리11 2014.10.20 01:03 일단.지금부터 열심히 돌리고. 큐브는 잠깐기다려라ㅡㅡ 0 0 일단.지금부터 열심히 돌리고. 큐브는 잠깐기다려라ㅡㅡ 파이리12 2014.10.20 01:05 아 존나 진짜 큐브 싸우자! 0 0 아 존나 진짜 큐브 싸우자! 파이리13 2014.10.20 01:06 싸우자ㅡㅡ 0 0 싸우자ㅡㅡ
댓글목록
늦게 오픈하니까 혼자만 떨어지잖아...존나짜증나진짜
2 그냥 넘어가면 안됨.물로 보나 이것두리.....ㅅㅂ
하.....
아 씨발 큐브
그래도 잘했다.....큐브는 진짜 대구리박아. 억울해 죽겠어
똑같이 공개했으면 그보다 위였겠지..
진짜 너무 속상하다ㅠㅜㅠㅠㅠㅜㅠ
열받아....
짜증나지만 진짜좋은날이니까 일절만한다 시발
빨리고고하자 ㅠㅠㅠㅠ으씽
일단.지금부터 열심히 돌리고. 큐브는 잠깐기다려라ㅡㅡ
아 존나 진짜 큐브 싸우자!
싸우자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