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싸이뮤직 쏘핫 1위!!!! 551 2014.10.20 09: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9시차트도 1위야 !!! 히히히히 싸이뮤직 이용안하는데 구매했당 ㅠㅠ 1위 지켜줘야징 ㅠㅠ 기광아 니 곡 정말 좋아 짱이야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9:18 싸이뮤직 ㄱㄱ!!!!! 근데 한가지 질문있는데 문상으로 음원사도 차트반영되나? 0 0 싸이뮤직 ㄱㄱ!!!!! 근데 한가지 질문있는데 문상으로 음원사도 차트반영되나? 파이리2 2014.10.20 09:19 문상으로 충전해서 사는거 아냐?? 상관없는걸로 알고있어~ 0 0 문상으로 충전해서 사는거 아냐?? 상관없는걸로 알고있어~ 파이리3 2014.10.20 09:27 응마자 그러쿠나 고마워^^ 0 0 응마자 그러쿠나 고마워^^ 파이리4 2014.10.20 09:18 우와 싸이에서 인기 짱이네ㅎㅎ 기분 좋다야~~^^ 0 0 우와 싸이에서 인기 짱이네ㅎㅎ 기분 좋다야~~^^ 파이리5 2014.10.20 09:19 핫핫핫ㅎㅎㅎㅎㅎ 0 0 핫핫핫ㅎ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20 09:21 아 조아ㅠㅠ 0 0 아 조아ㅠㅠ 파이리7 2014.10.20 09:21 와씨 나도 결제해야지!! 0 0 와씨 나도 결제해야지!! 파이리8 2014.10.20 09:21 대다나다 이기광! 0 0 대다나다 이기광! 파이리9 2014.10.20 09:23 하 물어볼게!! 여기 처음이라 그러는데, 뭘로 해서 돌려야 하는거야?? 엠피쓰리? 비지엠? 그리고나서 돌리면 되는거야? 0 0 하 물어볼게!! 여기 처음이라 그러는데, 뭘로 해서 돌려야 하는거야?? 엠피쓰리? 비지엠? 그리고나서 돌리면 되는거야? 파이리10 2014.10.20 09:40 함께듣기가 스밍같은거 아닐까? 난 일단 비지엠만 다운받았어 ~~~ 0 0 함께듣기가 스밍같은거 아닐까? 난 일단 비지엠만 다운받았어 ~~~ 파이리11 2014.10.20 09:26 이런곡을 씨디온리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노래진짜 좋다고ㅠㅠㅠㅠ 0 0 이런곡을 씨디온리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노래진짜 좋다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0 09:33 22222222진심 0 0 22222222진심 파이리13 2014.10.20 09:38 이런 개쉐이 어제 인터뷰에서도 회사에서 자기의 연기실력이 모자란다고 생각하는것같다고 하는 말에 동감! 대체 기광일 뭘로 보는거냐 0 0 이런 개쉐이 어제 인터뷰에서도 회사에서 자기의 연기실력이 모자란다고 생각하는것같다고 하는 말에 동감! 대체 기광일 뭘로 보는거냐 파이리14 2014.10.20 09:38 이런 보석을 못 알아보는 회사는 정말 똥멍청이 0 0 이런 보석을 못 알아보는 회사는 정말 똥멍청이 파이리15 2014.10.20 09:50 3333333 ㄹㅇ 0 0 3333333 ㄹㅇ 파이리16 2014.10.20 10:31 명불허전.... 0 0 명불허전.... 파이리17 2014.10.20 09:46 멜론은 12위얌 언눙고고싱 0 0 멜론은 12위얌 언눙고고싱 파이리18 2014.10.20 09:46 고고!! 0 0 고고!! 파이리19 2014.10.20 10:23 와아아아 기광아 일위추카추카추~~~~~~~ 0 0 와아아아 기광아 일위추카추카추~~~~~~~ 파이리20 2014.10.20 10:33 수록곡이 1위하기도하나? 이기광짱! 싸이에 오랜만에 들어가보겠네~ 0 0 수록곡이 1위하기도하나? 이기광짱! 싸이에 오랜만에 들어가보겠네~
댓글목록
싸이뮤직 ㄱㄱ!!!!!
근데 한가지 질문있는데 문상으로 음원사도 차트반영되나?
문상으로 충전해서 사는거 아냐?? 상관없는걸로 알고있어~
응마자 그러쿠나 고마워^^
우와 싸이에서 인기 짱이네ㅎㅎ 기분 좋다야~~^^
핫핫핫ㅎㅎㅎㅎㅎ
아 조아ㅠㅠ
와씨 나도 결제해야지!!
대다나다 이기광!
하 물어볼게!! 여기 처음이라 그러는데, 뭘로 해서 돌려야 하는거야?? 엠피쓰리? 비지엠? 그리고나서 돌리면 되는거야?
함께듣기가 스밍같은거 아닐까? 난 일단 비지엠만 다운받았어 ~~~
이런곡을 씨디온리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노래진짜 좋다고ㅠㅠㅠㅠ
22222222진심
이런 개쉐이 어제 인터뷰에서도 회사에서 자기의 연기실력이 모자란다고 생각하는것같다고 하는 말에 동감! 대체 기광일 뭘로 보는거냐
이런 보석을 못 알아보는 회사는 정말 똥멍청이
3333333 ㄹㅇ
명불허전....
멜론은 12위얌 언눙고고싱
고고!!
와아아아 기광아 일위추카추카추~~~~~~~
수록곡이 1위하기도하나? 이기광짱! 싸이에 오랜만에 들어가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