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미니7집 기광이 파트 모음 만들어봐쪄>.< (자동재생된다 조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나도 미니7집 기광이 파트 모음 만들어봐쪄>.< (자동재생된다 조심!)

841 2014.10.21 19:52

짧은주소

본문









가사보기 (클릭!)



1. 12시30,분

왜 이제야 왔냐며 날 기다렸다며 내 사랑 반겼던 너는 이제
어쩌다 마주친 모르는 사람보다 차갑게 얼어있다

언젠가 이별이

지금 우린 마치 12시 30,분의 시곗바늘처럼


-

2. Drive

안전벨트처럼 꽉 잡았던 네 손 (이젠 없지만)
세상 무엇보다 날 편안하게 만들었어

하늘이 파래져 이제 해가 뜨려나 봐
내 마음 같아 저 하늘 내 마음 같아

얼마나 더 가면 나는 너를


-

3. 좋은일이야

It's all good It's all good (to me)
괜찮아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 (to you)
내게 더는 미안해하지 마
It's all good It's all good (to me) x3

좋은 일이야 네가 나를 떠나서
행복할 수 있다면 이건 좋은 일이야


-

4. 눈을감아도

눈을 감아도 네가 자꾸 보여서
어떡해 네가 자꾸 내 맘에 눈물처럼 고여서 X3


-

5. 가까이(stay)

내 간절한 맘은 널 괴롭히는 미련
네가 없는 밤을 난 촉촉이 적시고 X2


Stay by ma side


-

6. So Hot

Sweety girl 나만 볼 수 있게
내 귀에 속삭여 줄래 내 품에 너를 안고서

Want you girl 두 눈을 감아
나를 느껴봐 조금 더 뜨거워지게

It's so hot 지금 분위기 좋아
우린 서로를 감싸고 난 네 두 눈에 취하고 Baby

It's so hot It's so hot
지금 분위기 좋아 (분위기 좋아)
오늘을 즐겨 봐 (오늘을 즐겨 봐)
It's so hot It's so hot
지금 분위기 좋아 (분위기 좋아)
오늘을 즐겨 봐






다른 커뮤홈에 올리려고 만들었는데 울기광에도 함 올려본당>.<두근..

색 표시 된 건, 짙은 빨강은 준형이
보라는 동니야


스테이에 스테바마사~ 이거 후반부에 나오는 건데 내 귀엔 아무리 들어도 기광-준형으로 들려서^^;
기광이 맞다고 90% 정도 확신들어서 포함시켜써~~~^^
글구 쏘핫 맨 뒤 쪽은 동니랑 같이 부르는 부분 있는 거 같아서 따로 표시했구 ㅋㅋㅋㅋㅋ

다소 잘못된 부분이 있더라도 둥글게 부타캐ㅠㅠㅠㅠㅠㅠ

만들면서 느꼈는데 기광이 노래가 더 늘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굿럭 앨범때도 만들었었는데
그때보다 전반적으로 파트도 조금 늘어난 거 같구 기분 좋았엄!
갠적으론 특히 눈을감아도랑 쏘핫 파트가 너무너무너무 좋다>.< 만들어놓고 계속 들었네^^..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9:53

근데 스테바마사 첫번째는기광이고 두번째리다아님???아님말고...ㅎ 암튼 만들어줘서감사♡힐링핫껭

파이리2 2014.10.21 19:54

아이폰형 ㅜㅜ... 파이리 이거 제발 지우지마 집가서 볼거야 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1 19:55

12시30분 첨들었을땐 그럭저럭 파트 만족했었는데ㅋ.........이렇게 들으니까...진짜짧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들었어ㅠㅠ잘만들었다ㅠㅠ능력쩌네ㅠㅠㅠㅠ난 드라이브 파트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꿀목이기광선생ㅠㅠㅠㅠㅠㅠ솔로앨범기원합니다요(유닛도괜찮음ㅠㅠ)

파이리4 2014.10.21 20:00

아~~너무 좋다!!!!!
이거 나두 소장하고 싶을정도로 좋다~~~~안되겟지??ㅠㅠ

파이리5 2014.10.21 20:02

w. 소장해도 상관없엉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20:59

징짜??ㅋㅋㅋㅋㅋㅋㅋㅋ거마웡~~~~근데..ㅋㅋㅋ 어떻게 저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21 20:05

좋다~잘들었어! 고마워

파이리8 2014.10.21 20:08

베티에서도봤었는데 고마워^*^ 너파이리 능력자 bbbbbbbbbb 잘듣구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1 20:18

좋다!!! 파이리 짱이야!!! 파트는 진짜 짧구나...

파이리10 2014.10.21 20:26

기광이 파트 중에 쏘핫하고 눈을 감아도 12시30분 특히 더 좋다! 물론 기광이 음색은 다 좋지만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1 21:13

이거 자료로 남겨주면 안되는거야?

파이리12 2014.10.21 21:24

ㅈ. 자료로 바꿀게ㅋㅋ

파이리13 2014.10.21 21:33

와...힐링 제대로야~ 고맙고맙

파이리14 2014.10.21 21:44

아이폰레기는 안나와ㅜㅜ 힝 ㅠㅠ

파이리15 2014.10.22 10:09

잘만들었다 고마워~~~~~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