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음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음색

409 2014.10.20 02:11

짧은주소

본문

진짜 좋다ㅠㅠ
6곡 다 대박이야ㅠㅠ
노래진짜 잘해 음색 너무좋아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12

눈을감아도 어쩔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2:14

눈을감아도 진심레알 음색대박이야

파이리3 2014.10.20 02:24

쩔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이 다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2:13

나 쏘핫 땜에 혼이 나가서 그냥 노래들 줄줄줄줄 듣는데 기광이 부분에서만 귀가 확 트이더라...확 집중시키는 목소리야

파이리5 2014.10.20 02:14

눈을감아도, 좋은일이야, 쏘핫에서 기광이 음색 진짜 돋보여...

파이리6 2014.10.20 02:15

좋은일이야듣다가 생마감할뻔

파이리7 2014.10.20 02:24

22 진짜 기절할뻔 ㅠ

파이리8 2014.10.20 02:19

드라이브도 쩔어 끝부부듣다 죽을뻔..

파이리9 2014.10.20 02:27

애가 노래마다 다른음색으로 나를 죽인다 ㅠㅠㅠ
너무 좋아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