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100%)난 날이 슬슬 추워지면 그리워지는 분이있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y 주소복사
본문
바로.....우리 아부지....ㅠㅠㅠㅠ
4년전 추운 겨울에 하늘로 떠나신....ㅠㅠㅠㅠ
아버지 가시는 날은 바람도 엄청불고...
눈도 펑펑 왔다....하필 가시는날도 어찌나 춥던지...ㅠㅠ
혹시.....이런글 싫으면 싫다고 해...ㅠㅠㅠㅠ
걍 아빠가 보고 싶어서...ㅠㅠㅠㅠ
날만 추워지면 이러거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많이 해드려...ㅠㅠㅠㅠ
난 살아 생전에 딱 한번밖에 못했다....ㅠㅠㅠㅠ
그게 어찌나 후회되던지...ㅠㅠㅠㅠ
그때 전화로 "아빠 사랑해요"하니"그래 고맙다~"
난 그말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된다ㅠㅠㅠㅠ
우리모두 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많이 해드자구^^
넘 우울한 얘기을 했지...??ㅠㅠ먄...ㅠㅠㅠㅠ
이만 써야겠다...넘 길어졌네....;;;;;
4년전 추운 겨울에 하늘로 떠나신....ㅠㅠㅠㅠ
아버지 가시는 날은 바람도 엄청불고...
눈도 펑펑 왔다....하필 가시는날도 어찌나 춥던지...ㅠㅠ
혹시.....이런글 싫으면 싫다고 해...ㅠㅠㅠㅠ
걍 아빠가 보고 싶어서...ㅠㅠㅠㅠ
날만 추워지면 이러거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많이 해드려...ㅠㅠㅠㅠ
난 살아 생전에 딱 한번밖에 못했다....ㅠㅠㅠㅠ
그게 어찌나 후회되던지...ㅠㅠㅠㅠ
그때 전화로 "아빠 사랑해요"하니"그래 고맙다~"
난 그말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된다ㅠㅠㅠㅠ
우리모두 부모님한테 사랑한다고 많이 해드자구^^
넘 우울한 얘기을 했지...??ㅠㅠ먄...ㅠㅠㅠㅠ
이만 써야겠다...넘 길어졌네....;;;;;
1

댓글목록
난 이상하게 아빠한테 사랑한다는 말을 잘 못하겠더라고ㅠㅠㅠㅠ애교없는 딸이라 항상 죄송하지...
w.나도 애교없는 딸이였지...왜 자식들은 떠나본내고 항상 후회하는지...ㅠㅠ너 파이리도 용기내서 사랑한다고 해드려~좋아하실거야^^
ㅠㅠ안그래도 오늘 엄마랑 싸우고 기분 안좋았는데 후회된다......
파이리야 올겨울은 울기광 안에서 더 따뜻했음 좋겠어♥
w.나도 엄마랑은 맨날 싸워...후회하고...딸들은 어쩔수 없나봐ㅠㅠㅠㅠ
아....제목에 최루탄 주의 라고 좀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이 연세가 정말 많으시니까 가까운 미래만 상상해 봐도 난 눈물이 쏟아짐 ㅠㅠ 잘 해 드려야지 ㅠㅠ하지만 현실은 불효녀ㅠㅠ
w.부모님은 우릴 기다려주시지 않더라구ㅠㅠㅠㅠ사실 나도 현실은 불효녀야ㅠㅠ못된 딸래미지ㅠㅠ
야 나는 한 번도 못해보고 돌아가셨다. 주륵주륵ㅠㅠㅠ
그래도 엄마한테는 뽀뽀도 해드리고 안아드리고 표현 많이 했으니... 아시겠지. 엄마도 돌아가셨지만......
나 고아야. 엉엉...... 무튼 니 말이 다 맞다. 기회있을때 표현 많이해 파이리들아. 그리고 너 파이리 마음은 아버님께서도 다 알고 가셨을거야. 너무 맘 아파하지 말고 기광이 생각하고 다시 힘 내!! 12시 30분에 쏘핫하자!!!
w.너 때문에 더 눈울나...ㅠㅠ참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난 엄마는 살아계시거든...엄마한테도 잘해드려야겠다ㅠㅠ
파이리야.. 힘내.. 분명히 좋은 곳에서 파이리를 흐뭇하게 사랑으로 지켜보고 계실꺼야..
나도 이 글 읽으니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든다.. 너무 당연해서 잊어버리기 쉬운 것..
갑자기 추워져서 막 그런 감정이 들때 위에 파이리들 말대로 울기광이 조금이라도 따숩게 해줄 수 있는 곳이었음 좋겠다..♡
w.울기광은 항상 쏘핫~~^^따뜻해~~꼬리불 때문인가??^^파이리들 때문에 기분이 나아졌다^^
스크롤 내리다가 추천 잘못눌렀다ㅠㅠ진짜 미안해 오해하지마ㅠㅠ
나도 작년 겨울에 소중한분 떠나보내서..ㅠㅠ
떠나보내고 한참 후회하고 했거든 살아계실때 왜 잘하지 못했을까하고ㅠㅠ
파이리글 보니까 다시한번 생각하게된다 앞으로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많이 들고ㅠㅠ
아버지가 지켜보고 계실꺼니까 더 잘지내는 모습 보여드려!!
w.추천 오해 안해^^너는 보낸지 별로 안되었구나...우리 모두 옆에 소중한 사람들 많이 사랑하고 표현도 많이 하자^^
나는 4월에 외할머니 돌아가셨는 데...그 때 장례식장에서 사진 보자마자 어찌나 울었는지...ㅠ_ㅠ......우리 엄마두 엄청 울더라.....
누군가를 떠나보내고 그 기억을 남긴다는 건 참 슬픈거 같아
그 모습 보면서 부모님 미래에 대해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 ㅠㅠ 잘해드려야지 잘해드려야지 해도 가끔씩은 투정도 부리고 화도 내는 데...
앞으로 투정은 묻어두고 좀 더 표현 많이 해야겠엉
너 파이리! 광코리-파이리 눈올 때 안아주는 그림알지?
그렇게 꼬옥 안아줄테니 매년 겨울마다 울기광에서 따숩게 지내쟈.
아버님두 파이리마음 다 알꼬야. 너가 아부지 사랑했던 마음~!
w.파이리들....너희 왜이리 감동이니???ㅠㅠㅠㅠ아빠 생각은 둘째치고... 너희들 말한디에 더 눈물나...ㅠㅠㅠㅠ모두들 감쟈^^ㅠㅠ
아 현실눈물난다 나도 제작년 이맘때쯤 아빠 하늘로 보냈거든... 일한다고 바빠서 한동안 연락도 못한 상태라서 진짜 너무너무 후회된다 육성으로는 사랑한단 말도 살면서 한번도 못해봤어 난 진짜 불효녀야.. 들으실거란 생각으로 모셔놓은곳 찾아갈때마다 매번 계속해서 얘기드리구 온다ㅠㅠ 휴 하늘에서 잘 지켜보시겠지 파이리 우리 열심히 살자 ㅜㅠ
w.그래~우리 열심히 살자ㅠㅠ언제 한번 아빠 찾아뵈야하는데ㅠㅠㅠㅠ다들 하늘에서 우리 지켜보시겠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