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퇴근길 기광이

602 2014.10.19 19:02

짧은주소

본문


이뻥

아 그리구 후기보니까 머리색 톤다운했다는말있던대.사진보니까 그런듯??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9:02

모자바 ㅋㅋㅋ

파이리2 2014.10.19 19:0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킷햇 완전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19:04

카키색 같아 어두워서 그런가?

파이리4 2014.10.19 19:05

아 이뽀ㅠㅠ
아...이프니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19:05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9 19:08

기광아 수고해떠 ㅠㅠ

파이리7 2014.10.19 19:08

파이리들 후기에는 머리색 얘긴 없던데

파이리8 2014.10.19 19:08

옷 오른쪽에 GK만 보이니까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9 19:08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넘 이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파이리10 2014.10.19 19:10

확실히 진한 색깔이 화면은 잘받더라"~~

파이리11 2014.10.19 19:13

멋져 광쁘~~❤ 일상이 화보야ㅠㅠㅠ

파이리12 2014.10.19 19:17

모자 잘 어울려 ㅎㅎㅎ
근데 요즘 마르고 힘들어보여서 맘아푸네ㅜㅜ안무도노래도 빡세긴한가봐ㅠㅠ
힘내기광아 홧팅♥︎

파이리13 2014.10.19 19:21

난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뻥이라고 하는줄....ㅋㅋㅋㅋ;;;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이쁘다는거지???ㅋㅋㅋㅋ
정말 이쁘다ㅠㅠㅠㅠㅠㅠ기광이 수고했어ㅠㅠ

파이리14 2014.10.19 19:23

옷에 GK 있는 거 맞지?

파이리15 2014.10.19 19:26

어ㅋㅋㅋㅋ GK눈에 확 띄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셜도 간지b

파이리16 2014.10.19 19:34

팬이선물해준거가부다ㅎ

파이리17 2014.10.19 20:14

우와 야잠에 GK 있는거야??? 이쁘다 ㅠㅠ 이니셜도 간G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