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낼 전공 시험인데.. 411 2014.10.20 02: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꺼져 학점따위 학점따위가 나의 덕질을 막을 수 없다 ㅡㅡ!!!!!!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04 꺼져 출근따위 ㅎ 0 0 꺼져 출근따위 ㅎ 파이리2 2014.10.20 02:04 꺼져 회사 꺼져 사회생활 ㅎ!! 0 0 꺼져 회사 꺼져 사회생활 ㅎ!! 파이리3 2014.10.20 02:05 난 낼모레 전공시험.....존나 할거 많은데 이제 시작했는데 걍 오늘 버릴려구^^기광이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 낼모레 전공시험.....존나 할거 많은데 이제 시작했는데 걍 오늘 버릴려구^^기광이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02:06 나도 내일 전공시험............ 디 받지 뭐 ㅎㅎㅎㅎ 우래기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내일 전공시험............ 디 받지 뭐 ㅎㅎㅎㅎ 우래기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2:25 3시간뒤 출귾ㅎㅎㅎㅎㅎ 0 0 3시간뒤 출귾ㅎㅎㅎㅎㅎ
댓글목록
꺼져 출근따위 ㅎ
꺼져 회사 꺼져 사회생활 ㅎ!!
난 낼모레 전공시험.....존나 할거 많은데 이제 시작했는데 걍 오늘 버릴려구^^기광이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내일 전공시험............ 디 받지 뭐 ㅎㅎㅎㅎ 우래기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뒤 출귾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