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소핫 !!! 384 2014.10.20 00: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소핫핫ㅎ ~~! 지금분위기 좋아아아 ~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ㅜ 근데다들 가사는 ... 준ㅂㅣ중인거야 ? ㅜ 왜왜왜 ... 기광이한테 ㅠㅠㅠㅠㅠ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9 이와중에 들리는 가사 왜이렇게...부끄러? ㅋㅋㅋㅋ //// 빨간 입술을 먹..뭐라고??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0 0 이와중에 들리는 가사 왜이렇게...부끄러? ㅋㅋㅋㅋ //// 빨간 입술을 먹..뭐라고??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0:40 쏘핫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곡이라서가 아니라 존좋이야 ㅠㅠㅠㅠ 장하다 내새끼... 앨범전체가 무거워서 그런가.기광이 곡 오아시스 같아 귀 존트 달달하고 간지럽다 ㅠㅠㅠ 0 0 쏘핫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곡이라서가 아니라 존좋이야 ㅠㅠㅠㅠ 장하다 내새끼... 앨범전체가 무거워서 그런가.기광이 곡 오아시스 같아 귀 존트 달달하고 간지럽다 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0:46 소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고기같앵 0 0 소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고기같앵
댓글목록
이와중에 들리는 가사 왜이렇게...부끄러? ㅋㅋㅋㅋ //// 빨간 입술을 먹..뭐라고??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쏘핫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곡이라서가 아니라 존좋이야 ㅠㅠㅠㅠ 장하다 내새끼...
앨범전체가 무거워서 그런가.기광이 곡 오아시스 같아 귀 존트 달달하고 간지럽다 ㅠㅠㅠ
소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고기같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