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6 주소복사
본문
쏘핫 너무너무 좋아ㅠㅠㅜㅜㅠㅠ
지금 너무 어지럽고 화나지만
몇백만배로 쏘핫 너무 소중한곡이야ㅠㅠ
파이리들아 나 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기광이만 믿고 간다ㅠ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너무 어지럽고 화나지만
몇백만배로 쏘핫 너무 소중한곡이야ㅠㅠ
파이리들아 나 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기광이만 믿고 간다ㅠ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쏘핫 진짜 조아ㅠㅠㅠ
히스토리보다 성장한 느낌ㅠㅠㅠ
울디마 큡레기들에게 눈물도아까웡ㅠㅠㅜㅠㅠㅠ
솔직히 쏘핫 제일 좋아 ㅠㅠ 내 스타일 ㅠㅠ
ㅋㅋ 나도 나도나도
공감×330000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