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쏘핫 너무 좋지않아? 424 2014.10.20 01: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상상했던것 보다 더 좋아서 당황;;;; 천사님은 천재시고 저는 병신입니다ㅜ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5 쏘핫노래존나좋아서더슬프다...기광아지켜줄께 0 0 쏘핫노래존나좋아서더슬프다...기광아지켜줄께 파이리2 2014.10.20 01:25 큐트힙합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스럽자나ㅠㅠㅠㅠ 0 0 큐트힙합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스럽자나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25 좋아ㅠ 너무 좋아ㅠㅠ 기광아 수고했어ㅠ 쏘핫 너무 좋다 0 0 좋아ㅠ 너무 좋아ㅠㅠ 기광아 수고했어ㅠ 쏘핫 너무 좋다 파이리4 2014.10.20 01:26 기광이 천재맞어. ㅠㅠㅠ 0 0 기광이 천재맞어. 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01:26 쏘핫이 제일 취향저격.....ㅠㅠㅠㅠ 0 0 쏘핫이 제일 취향저격.....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1:26 존나ㅈ 조아 흑...ㅜㅜㅜ 0 0 존나ㅈ 조아 흑...ㅜㅜㅜ 파이리7 2014.10.20 01:27 진짜 큐트힙합ㅋㅋㅋㅋ 조아..무한반복 0 0 진짜 큐트힙합ㅋㅋㅋㅋ 조아..무한반복 파이리8 2014.10.20 01:28 무한반복중...진짜 넘 좋아 ㅠㅠ 0 0 무한반복중...진짜 넘 좋아 ㅠㅠ 파이리9 2014.10.20 01:29 당근좋지ㅠㅠㅠㅠㅠㅠㅠ 0 0 당근좋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01:29 난 타이틀 보다 더 좋음ㅠㅠㅠㅠㅠ 0 0 난 타이틀 보다 더 좋음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01:50 그치(소곤소곤) 0 0 그치(소곤소곤) 파이리12 2014.10.20 01:36 쏘핫 애들 음색도 잘 살렸어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 자랑스러워 ㅠㅠㅠ 0 0 쏘핫 애들 음색도 잘 살렸어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 자랑스러워 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01:50 너무 너무 좋아..눈에 눈물달고 아팠던 심장 달래며 듣고 있음ㅠㅠㅠ 0 0 너무 너무 좋아..눈에 눈물달고 아팠던 심장 달래며 듣고 있음ㅠㅠㅠ
댓글목록
쏘핫노래존나좋아서더슬프다...기광아지켜줄께
큐트힙합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스럽자나ㅠㅠㅠㅠ
좋아ㅠ 너무 좋아ㅠㅠ 기광아 수고했어ㅠ 쏘핫 너무 좋다
기광이 천재맞어. ㅠㅠㅠ
쏘핫이 제일 취향저격.....ㅠㅠㅠㅠ
존나ㅈ 조아 흑...ㅜㅜㅜ
진짜 큐트힙합ㅋㅋㅋㅋ
조아..무한반복
무한반복중...진짜 넘 좋아 ㅠㅠ
당근좋지ㅠㅠㅠㅠㅠㅠㅠ
난 타이틀 보다 더 좋음ㅠㅠㅠㅠㅠ
그치(소곤소곤)
쏘핫 애들 음색도 잘 살렸어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 자랑스러워 ㅠㅠㅠ
너무 너무 좋아..눈에 눈물달고 아팠던 심장 달래며 듣고 있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