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쏘핫 너무 좋지않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쏘핫 너무 좋지않아?

424 2014.10.20 01:24

짧은주소

본문

상상했던것 보다 더 좋아서 당황;;;;
천사님은 천재시고 저는 병신입니다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5

쏘핫노래존나좋아서더슬프다...기광아지켜줄께

파이리2 2014.10.20 01:25

큐트힙합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스럽자나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25

좋아ㅠ 너무 좋아ㅠㅠ 기광아 수고했어ㅠ 쏘핫 너무 좋다

파이리4 2014.10.20 01:26

기광이 천재맞어. 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01:26

쏘핫이 제일 취향저격.....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0 01:26

존나ㅈ 조아 흑...ㅜㅜㅜ

파이리7 2014.10.20 01:27

진짜 큐트힙합ㅋㅋㅋㅋ
조아..무한반복

파이리8 2014.10.20 01:28

무한반복중...진짜 넘 좋아 ㅠㅠ

파이리9 2014.10.20 01:29

당근좋지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0 01:29

난 타이틀 보다 더 좋음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01:50

그치(소곤소곤)

파이리12 2014.10.20 01:36

쏘핫 애들 음색도 잘 살렸어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 자랑스러워 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01:50

너무 너무 좋아..눈에 눈물달고 아팠던 심장 달래며 듣고 있음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