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탓이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니탓이니?

415 2014.10.20 01:17

짧은주소

본문

지니야 왜그래
큐브 너는 특히
디질랜드 진짜
애초에 음원을 주질 말든가
장난하냐고ㅜㅜㅜㅜㅜㅜ
내일 전화한다 큐브....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8

지니보다 큐브잘못. 큐브가 첨부터 다른곡들이랑 똑같이 했으면 소핫만 중단되고 안될리가 없었겟지ㅠㅠ

파이리2 2014.10.20 01:18

큐브존나짜즈이나진짜

파이리3 2014.10.20 01:19

큐브가 원죄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