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다시 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니 다시 된다

413 2014.10.20 01:16

짧은주소

본문

지니가 잘못했나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1:16

그랬나봐 파이리들 글 보고 가봤는데 나는 잘되는데~

파이리3 2014.10.20 01:17

어디서 쏘핫 안된다고 할까봐 심장떨려서 못살겟다 아놔

파이리4 2014.10.20 01:17

다시 울고 있다가 눈물 그침 ㅠㅠ

파이리5 2014.10.20 01:17

눈물난다.

파이리6 2014.10.20 01:17

미친 나 등에 식은땀 흐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0 0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랑 큐브랑 쌍병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일련의 상황들에 욕밖에 안나온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