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니 다시 된다 413 2014.10.20 01: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니가 잘못했나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1:16 그랬나봐 파이리들 글 보고 가봤는데 나는 잘되는데~ 0 0 그랬나봐 파이리들 글 보고 가봤는데 나는 잘되는데~ 파이리3 2014.10.20 01:17 어디서 쏘핫 안된다고 할까봐 심장떨려서 못살겟다 아놔 0 0 어디서 쏘핫 안된다고 할까봐 심장떨려서 못살겟다 아놔 파이리4 2014.10.20 01:17 다시 울고 있다가 눈물 그침 ㅠㅠ 0 0 다시 울고 있다가 눈물 그침 ㅠㅠ 파이리5 2014.10.20 01:17 눈물난다. 0 0 눈물난다. 파이리6 2014.10.20 01:17 미친 나 등에 식은땀 흐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미친 나 등에 식은땀 흐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0 0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랑 큐브랑 쌍병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일련의 상황들에 욕밖에 안나온다.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랑 큐브랑 쌍병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일련의 상황들에 욕밖에 안나온다.
댓글목록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나봐 파이리들 글 보고 가봤는데 나는 잘되는데~
어디서 쏘핫 안된다고 할까봐 심장떨려서 못살겟다 아놔
다시 울고 있다가 눈물 그침 ㅠㅠ
눈물난다.
미친 나 등에 식은땀 흐르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랑 큐브랑 쌍병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일련의 상황들에 욕밖에 안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