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 포카가 내 방에 강림하셨땅!!!!!!!!!!!!!!!!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 포카가 내 방에 강림하셨땅!!!!!!!!!!!!!!!!

618 2014.10.22 00:11

짧은주소

본문

앨범은 아~~~까~~왔지만 사정상 방금 뜯어봤는데... 와 광쁘 포카 뚜둥!!!!진짜 너무 기분 좋아!!
후하후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가 나왔음 좋겠지만 누가 나와도 겸허히 받아들이겠단 마음으로 뜯었는데 기광이 글씨가 똭!!!!
날 반기고 있었다능!!ㅎㅎㅎㅎㅎ 안그래도 귀여운 글씨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스러웠음!!!
친구들이 평생 광덕하라는 신의 계시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그러겠습니다요!!!!!암튼 결론은 앨범 아직 안받은 파이리들 내 기 받아가라아아아아아아앗!!!!!!!!!!!!!!!!!!!!!!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0:12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집에도 찾아오지 그랬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얍얍!! 기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2 00:13

파이리 축하해ㅠㅠㅠㅠㅠㅠ
기는 내가 먹겠다 냠냠
제 거에도 나타나주세요 광쁘님(- -)(_ _)

파이리3 2014.10.22 00:13

복 받았네 근데 그 CD 오타 있다 잘찾아봐

파이리4 2014.10.22 00:13

아ㅠㅠㅠㅜ부러워...난한번도기광이안나왔는데
벌써 리다만 두번째야ㅠㅠㅠ
기광이도 한번나와줬음좋겟다ㅠㅠ

파이리5 2014.10.22 00:13

축하해!! 잘됐다~~나도 기운 받아가ㅋㅋ

파이리6 2014.10.22 00:14

한번에ㅋㅋㅋ 그 기 내가 좀 받아간다 지난번에 애 좀 먹었는데 요번엔 단번에 좀 나와주길!!^^

파이리7 2014.10.22 00:14

좋겠당 나 오늘 광화문이랑 팝업스토어가서 씨디 몇장 사왔는데 기광이는 또 나를 피해감ㅠㅠㅠ휴ㅠㅠㅠ

파이리8 2014.10.22 00:17

나도 기광이 나왔엌ㅋㅋㅋ또 기광이가 나와야 할텐데

파이리9 2014.10.22 00: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쁘 포카가 없는 난 울고갈게ㅠㅠㅜㅜㅜ 앞으로 지를 cd엔 꼭 있길 바라야지ㅜㅜ

파이리10 2014.10.22 00:19

ㅠㅠ기광이포카ㅠ나두 나두줘ㅠㅠㅠㅠ이런ㅠㅠ
축하해 파이리 ㅠ

파이리11 2014.10.22 00:40

아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카추카추

파이리12 2014.10.22 00:55

지금까지 계속 기광이 한장은 나왔는데 이번엔 안나온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2 01:11

부럽다~~기광이가나만피해가 ㅠㅠ

파이리14 2014.10.22 09:12

부럽 ㅠㅠ 나는 이번에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