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양아치는 아니지만 삥 좀 뜯겠습니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V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ㅋ그말할때 빵텨져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통장 털어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깟 처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라는 단어, 삥이라는 단어를 내가 쓸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천사님 입을 통해서 들으니 이게 겁나 신선한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통장 털어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깟 처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라는 단어, 삥이라는 단어를 내가 쓸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천사님 입을 통해서 들으니 이게 겁나 신선한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아...........나 지금 스록 재방 기다리는 중이란 말이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아치는아닌데삥쫌뜯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스록에서 이런말두했니.......?ㅠㅠㅠㅠㅠㅠ
짓챠 귀여워 ㅠㅠㅠ나도 삥뜯기고싶다. 기광아 나 삥뜯어줘.....
5백원이 아니라 5만원이라도 뜯기고 싶다 ㅜ 기광이 진짜 귀여웠엉!
삥뜯어가겠습니다 하고 엔젤처럼 웃능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난 얼마든지 너에게 털릴 준비가 돼 있어 (진지
삥 뜯기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삥도 뜯어가 기광아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내 통장 줄게 ㅜㅠㅠ 다 가져가ㅠㅠ
ㅠ울애기 입에서 나오니까 겁나 좋아 죽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