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는 아니지만 삥 좀 뜯겠습니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양아치는 아니지만 삥 좀 뜯겠습니다?

597 2014.10.25 00:34

짧은주소

본문

ㅋㅋㅋㅋ그말할때 빵텨져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통장 털어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깟 처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라는 단어, 삥이라는 단어를 내가 쓸때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천사님 입을 통해서 들으니 이게 겁나 신선한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34

아...........나 지금 스록 재방 기다리는 중이란 말이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어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00:35

양아치는아닌데삥쫌뜯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00:35

오늘스록에서 이런말두했니.......?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00:35

짓챠 귀여워 ㅠㅠㅠ나도 삥뜯기고싶다. 기광아 나 삥뜯어줘.....

파이리5 2014.10.25 00:36

5백원이 아니라 5만원이라도 뜯기고 싶다 ㅜ 기광이 진짜 귀여웠엉!

파이리6 2014.10.25 00:37

삥뜯어가겠습니다 하고 엔젤처럼 웃능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난 얼마든지 너에게 털릴 준비가 돼 있어 (진지

파이리7 2014.10.25 00:38

삥 뜯기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00:40

내 삥도 뜯어가 기광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5 00:44

기광아 내 통장 줄게 ㅜㅠㅠ 다 가져가ㅠㅠ

파이리10 2014.10.25 01:08

ㅠ울애기 입에서 나오니까 겁나 좋아 죽음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