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7 2014.10.07 20: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이 헤츄 러뷰 하루에도 며펀!!!! 에 이은 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아 본방 하기도 전인데 광대가 실룩실룩.....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50 근데 나 콩깍지가 아니고 진짜 기광이 랩하는거 느낌있다고 생각해... 울 애기 잘함ㅋㅋ 0 0 근데 나 콩깍지가 아니고 진짜 기광이 랩하는거 느낌있다고 생각해... 울 애기 잘함ㅋㅋ 파이리2 2014.10.07 20:51 콩깍지아니고 레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22 기광이 랩짱잘햌ㅋㅋㅋ저건 예능같이 웃기게해서글치 맘먹고하면 짱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 0 0 콩깍지아니고 레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22 기광이 랩짱잘햌ㅋㅋㅋ저건 예능같이 웃기게해서글치 맘먹고하면 짱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20:55 기광인 정말 실력뛰어남!!! 꽁깍지 아님!!! 목소리까지 느낌이쒀~~ ㅎㅎ 0 0 기광인 정말 실력뛰어남!!! 꽁깍지 아님!!! 목소리까지 느낌이쒀~~ ㅎㅎ 파이리4 2014.10.07 20:51 띠리리리리리~에 이은 상우형 이름 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0 0 띠리리리리리~에 이은 상우형 이름 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20:51 아ㅠ 내광대 ㅠㅠ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0 0 아ㅠ 내광대 ㅠㅠ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6 2014.10.07 20:51 띠리리리리리리리이~!!! 이거할때 입모양이랑 표정 대박 귀여워 ㅠ____________ㅠ 0 0 띠리리리리리리리이~!!! 이거할때 입모양이랑 표정 대박 귀여워 ㅠ____________ㅠ 파이리7 2014.10.07 20:52 아 쇼타임 복습하고 와야겄다 0 0 아 쇼타임 복습하고 와야겄다 파이리8 2014.10.07 20:55 그 사랑이딱해 노래 feat.했을때 고때 랩 잘했음... bb 예능신이라서 쇼탐에선 인간들에게 웃음을 주신 것 임 ^-^ 0 0 그 사랑이딱해 노래 feat.했을때 고때 랩 잘했음... bb 예능신이라서 쇼탐에선 인간들에게 웃음을 주신 것 임 ^-^ 파이리9 2014.10.07 20:56 암요~~~~ ^-^ 0 0 암요~~~~ ^-^ 파이리10 2014.10.07 20:57 ^-^ <--- 이거 진짜 기광이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 <--- 이거 진짜 기광이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21:02 맞아맞아 사랑이 딱해 짱이었는뎅.... 목소리도 워낙 좋구, 랩 잘해! =_=* 0 0 맞아맞아 사랑이 딱해 짱이었는뎅.... 목소리도 워낙 좋구, 랩 잘해! =_=* 파이리12 2014.10.07 20:55 안진경 (An Jin Kyung) 사랑이 딱해 (FEAT. 비스트 이기광): http://youtu.be/gmugqnlGvKE 0 0 안진경 (An Jin Kyung) 사랑이 딱해 (FEAT. 비스트 이기광): http://youtu.be/gmugqnlGvKE 파이리13 2014.10.07 20:55 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마류ㅠㅠㅠ 스탈로그 사랑스럽구나1!! 0 0 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마류ㅠㅠㅠ 스탈로그 사랑스럽구나1!! 파이리14 2014.10.07 20:56 스타일로그 어디쪽이지? 절좀 받으세여............ 0 0 스타일로그 어디쪽이지? 절좀 받으세여............ 파이리15 2014.10.07 22:00 사방팔방 다하는걸로ㅋㅋㅋㅋ 0 0 사방팔방 다하는걸로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21:04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7 21:12 랩기광ㅋㅋㅋ 제대로 하면 끝장난다 기광아 낭중에 함 제대로 보여줘!!!!!^^ 0 0 랩기광ㅋㅋㅋ 제대로 하면 끝장난다 기광아 낭중에 함 제대로 보여줘!!!!!^^ 파이리18 2014.10.07 23:54 ㅋㅋ 기광아 사랑이 딱해 랩은 어디로간거늬ㅋㅋㅋㅋ 0 0 ㅋㅋ 기광아 사랑이 딱해 랩은 어디로간거늬ㅋㅋㅋㅋ
댓글목록
근데 나 콩깍지가 아니고 진짜 기광이 랩하는거 느낌있다고 생각해... 울 애기 잘함ㅋㅋ
콩깍지아니고 레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22 기광이 랩짱잘햌ㅋㅋㅋ저건 예능같이 웃기게해서글치 맘먹고하면 짱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정말 실력뛰어남!!! 꽁깍지 아님!!! 목소리까지 느낌이쒀~~ ㅎㅎ
띠리리리리리~에 이은 상우형 이름 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아ㅠ 내광대 ㅠㅠ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띠리리리리리리리이~!!! 이거할때 입모양이랑 표정 대박 귀여워
ㅠ____________ㅠ
아 쇼타임 복습하고 와야겄다
그 사랑이딱해 노래 feat.했을때 고때 랩 잘했음... bb
예능신이라서 쇼탐에선 인간들에게 웃음을 주신 것 임 ^-^
암요~~~~ ^-^
^-^ <--- 이거 진짜 기광이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맞아 사랑이 딱해 짱이었는뎅.... 목소리도 워낙 좋구, 랩 잘해! =_=*
안진경 (An Jin Kyung) 사랑이 딱해 (FEAT. 비스트 이기광): http://youtu.be/gmugqnlGvKE
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마류ㅠㅠㅠ 스탈로그 사랑스럽구나1!!
스타일로그 어디쪽이지? 절좀 받으세여............
사방팔방 다하는걸로ㅋㅋㅋㅋ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랩기광ㅋㅋㅋ 제대로 하면 끝장난다 기광아 낭중에 함 제대로 보여줘!!!!!^^
ㅋㅋ
기광아
사랑이 딱해
랩은 어디로간거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