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무대 지금 봄.... 멘붕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무대 지금 봄.... 멘붕이다..

511 2014.10.25 00:42

짧은주소

본문

와 이기광 라이브....
나 진짜 바른말 하고 사는 사람인데.. 요새 하는 말 있잖아...
개.. 개썅...... 그거...
그거.. 그거만큼 잘한다..
기광이 춤 진짜 잘춘다 막 그루브 짱이다 가볍게 날아다녀
박자도 완전 잘 쪼개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킹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기규ㅏ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43

나 오늘 진짜.....
나도 바른 말 하고 사는 동물인데....
요새 하는 말로다가...
뻑...이 가...그거

진짜 뻑...이 갔다고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00:44

진짜....내가...원래...바른말동물인데...개쩐다....

춤선개쩐다

파이리3 2014.10.25 00:45

나도 바른 말 하고 사는 닝겐인데.....
요새 하는 말 있잖아...
낫...낫...낫닝겐
진짜 사람 아니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00:46

ㅈ. 파이리들 바른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00:47

글구 솔직히 기광이 앞파트에서 ㄱ안무 움직임 개많음.....
사비보다 더 격해 !!! 왜냐면 기광이가 사이드에 있어서
통일성?안무밸런스 때문에 사비랑 다르게 춤을 다 춤
근데 그 춤에 점프도 있고 턴도 있고
거기에 이동까지한다규 !!!!
근데 진짜 라이브에 흔들림이 없다규
근데 전혀 안흔들려
기광이 짱이야 진

파이리6 2014.10.25 00:47

ㅈ. 헐 다시봐야지.. 안무영상 꼭 보고싶다ㅠㅠㅠ 유툽 많이 돛리자!!

파이리7 2014.10.25 01:02

사전녹음하긴하는데기광인 녹음할때도 안무다한다 다하면서 라이브를 저렇게 잘하다니 ㅠㅠㅠ기광이 진짜 노래 잘하는거 세상에 소리치고 싶다 ㅠㅠ

파이리8 2014.10.25 01:15

어쩜 울기광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춤추면서 노랠 그리 잘해ㅠㅠㅠㅠ안무 완벽 ㅠㅠ음색 ㅠㅠ나주거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