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나 오늘 내친구는 아직 살아있다봤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있지 나 오늘 내친구는 아직 살아있다봤는데

560 2014.10.07 01:06

짧은주소

본문

집티비로 봤는데
진심 엉엉엉쳐울었어ㅠㅠ
나 기광이가 연기 그렇게 잘하는줄몰랐어ㅠ
시한부인생인 학생역할이라니...ㅠㅠ
코피흘리고 아파하는거보니까 아 마음아파ㅠ
사실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봤는데
진짜 보길잘한거같애..ㅠ
나 진심으로 난 왜 늦덕인건지 속상했엌ㅋㅋ
이걸 실시간으로 못봤다니ㅠ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1:07

그때 울기광 터졌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7 01:10

w. 서버가 터졌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01:16

난 늦덕이라 그때 분위기를 알고 싶어서 복습 겸 찾아 봤는데...별 얘기가 없던데ㅠㅠㅠ터져서 그런거임???

파이리4 2014.10.07 01:26

그때 분위기 어땠냐면!! 원래 다같이 달리자고 했어 불판만들고 ㅋㅋㅋㅋ근데 너무좋잖아... 그래서 파이리들이 다 너무 집중하느냐고 한시간내내 홈페이지가 개조용 ㅋㅋㅋㅋㅋ그러고 끝나니까 스물스물 나타났는데 다들 감동에 젖어서 말도 못하고 아.. 아..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더니 막 댓글도 안달림 너는 떠들어라 나는 말한다st로 계속 글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할말잃어서 계속 뭐라할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01:39

그랬구나!!!고마웡
글구 막 달리기 힘들었을 것 같아
다들 감동도가니에 3박4일은 있어야....

파이리6 2014.10.07 01:09

내친살 얘기하니 기광이 연기 또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 작품성있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진지한 연기하는거 보고 싶어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7 01:12

w. 작품성있는걸루! 기광이 연기보구싶어ㅠㅠ

파이리8 2014.10.07 01:12

왜 이제서야 본거야 경숙아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7 01:14

진짜 퉁퉁 눈 부울 정도로 울었어. 두 번 보고 두 번 다...세번째는 펑펑정도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가슴을 움켜 잡아야했지ㅠㅠㅠ
요즘엔 기광 대사만 올려 준 천사 파이리땜에 날마다 기광 목소리로 귀로 맘으로 내친살 보는 중

파이리10 2014.10.07 01:15

GmX7cIt.jpg
광숙아 ㅠㅠㅠ

파이리11 2014.10.07 01:16

이거 무슨 상황에서의 트윗인지 알려줄수있어??

파이리12 2014.10.07 01:24

w.내친살 드라마에서 경숙이가 좋아하는 누나한테 문자로 누나 보고싶어요 열번참고 말하는거에요 라고 보냈었는데 기광이가 그거 뷰티로 바꿔서 트윗올렸었나봐ㅋㅋ

파이리13 2014.10.07 01:16

광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01:17

이게 벌써 일년도 전이네ㅠㅠㅠ 광숙이는 뭐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01:17

눙물이ㅠㅠㅠ

파이리16 2014.10.07 01:22

w. 이런 트윗도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7 01:24

헐 경숙이 이런것도 날려줬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덕은 고통받아 마땅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7 01:26

w. 아 데헷 진짜 씹덕포인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헷

파이리19 2014.10.07 01:27

아 늦덕들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7 06:19


경숙이 울지마ㅠㅠㅠㅠ울음 뚝...!!!!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