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은향기나는 여성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3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좋은 향기나는 여성이 매력적이라고 한거 보고내가 향수에 도전해보려고해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향수는 냄새나서ㅋㅋ 안쓰거든ㅋㅋ
향수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뭐가 좋을지 잘모르겠어ㅜ
파이리들은 무슨향수써??
20대여자가 쓸만한 향수좀 추천해주라~~^^
내가 원래 향수는 냄새나서ㅋㅋ 안쓰거든ㅋㅋ
향수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뭐가 좋을지 잘모르겠어ㅜ
파이리들은 무슨향수써??
20대여자가 쓸만한 향수좀 추천해주라~~^^
0

댓글목록
난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ㅋㅋ향이 달콤해^-^
난 남여공용향수 클린향수 웜코튼 사용해 ㅋㅋㅋㅋ상쾌하오.(좀..섬유유연제 느낌 ㅋㅋㅋㅋㅋㅋ)
난 로즈향 덕후라 ㅋㅋ 인조적인 로즈향은 안좋아하고 폴스미스로즈는 생장미냄새라 많이써 ㅋㅋ
2222222 나 로즈항덕후
난 인조든 생장미든 다 쓰는데
생장미가 좋...긴해ㅋㅋㅋㅋ
난 그거! 헬로키티 코코아무르 향수 ~ 이것도 달콤하고 상큼하닷
궁금한거이써
스틱형퍼퓸은 어때????
고체? 문질문질해서 바르는거?
향 거의 안난다고 생각하면돼 지속력 시망...
본인도 거의 못느낄정도..
고래??ㅋ~~~~
웅..처음에 바르면 향이 나긴하는데 뎡~~말 빠르게 냄새가 날아가버린댱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손목에 코를 갖다대고 킁킁대야 살냄새랑 같이 섞여서 나더라고..
바디크림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써본적이 엄써 모르지만 스틱~쓰기에 좋을것 같아ㅎ
=6 웅 고체..글쿤.. 평이 쏘쏘하구먼 답변땅큐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나도 원래 향수냄새 맡으면 머리아프고 방향제냄새나거나 싫어하는편인데
조말론향수들이 대체적으로 인공향이 적어서 맡기에 수월한편
w.오호~향순이들 고마워ㅎㅎ 나지금 댓글 향수들 검색질하는중ㅋㅋ
난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 처음 쓰는 향순데 상큼하니 괜찮아 ㅎㅎ
주로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 딥디크 오에도 . 가을겨울엔 샤넬 알뤼르 우먼. 봄엔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ㅋㅋ블루밍부케 남자들이 많이 좋아라하는 꽃향이얌 ㅋㅋ
난 기광이가 쓰는게 내 시그니처향수고 페라리블랙은 이맘때쯤써ㅋㅋ둘다 남자향수인데 페라리블랙 뿌리면 은근히 섹시한향이라는 평이 많음 그전에는 끌로에 뿌리고 다녔는데 깔끔한 비누향이라 호불호없이 쓸수있는듯ㅋㅋ그리고 꼭 향수보다 나는 바디로션좋은 향 사서 쓰는거 추천! 나는 빅토리아시크릿 바디로션중에 시크릿참 쓰는데 살내음 자체가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음!
향수대신 바디로션으로 향기내는것도 괜찮겠는데?ㅎㅎ
=16
향수는 사람의 체온에 따라 빨리 날아가는데 바디로션은 확실히 오래가 ~ 나는 바디로션 덕후라 이거저거 많이 써봤는데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허니 드랍스는 향이 짙지 않아서 좋았고 바디샵 모링가는 남녀 모두 좋아했음!그리고 바디로션은 아닌데 러쉬 제품 중에 더티 바디스프레이있거든 이게 페브리즈처럼 옷에 뿌리면 대에박ㅋㅋ첫향이 진해서 싸한 느낌이 나는데 하루지나서 맡으면 잔향이bbbbb뿌려두면 2~3일은가
오호~!좋은정보 감쟈^^
모링가 그냥 맡아볼 때는 향이 넘 진해서 아직 개시 안 했는데 오늘 당장 써봐야겠다ㅋㅋㅋㅋ
다음 팬싸 때 쳐발쳐발 하고 가봐야징ㅋㅋㅋㅋ
감자♥
우리집엔 몇년째 샤넬5 랑 겐죠.. 향수는 생각날때만 한두번 칙칙 뿌려서ㅋㅋ 내꺼 되게 고전틱한것 같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