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 「キミはどう?」(Teaser)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BEAST - 「キミはどう?」(Teaser)

1,869 2014.10.08 12:18

짧은주소

본문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2:19

해도해도 너무하네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존나 귀엽 상큼

파이리2 2014.10.08 12:19

다행이야 기광이 여자랑 안있어서

파이리3 2014.10.08 12:20

그러게 정말다행이야

파이리4 2014.10.08 12:19

상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08 12:20

우앙 기광이ㅜㅜㅜㅜㅜㅜㅜ레몬같아 목소리 존좋♡

파이리6 2014.10.08 12:21

목소리가 청량해ㅠㅠ 이런 컨셉좋아!!

파이리7 2014.10.08 12:21

뭐야이거;;;;;;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8 12:24

알러뷰~할때 표정 귀염귀염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기야♡

파이리9 2014.10.08 12:24

파이리10 2014.10.08 12:25

헐ㅠㅠㅠㅠ 우리 쌍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러뷰 하는 순간부터 정신못차리겠다ㅠㅠㅠㅠ 완전 좋아ㅠㅠㅠㅜ

파이리11 2014.10.08 12:25

기광이 요섭이파트뒤에서 춤출때도 웃네 ㅋㅋㅋㅋ 기옄ㅋㅋㅋ

파이리12 2014.10.08 12:27

레몬이세호?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목소리도 비주얼도 졸라 상큼.. ㅜㅜ 상크마ㅜㅜ

파이리13 2014.10.08 12:29

솔직히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ㅠㅠ

파이리14 2014.10.08 12:29

알~~러뷰 할때 ??????이런 상크미 심쿵ㅠㅠㅠㅠ그부분만 계속 돌려보고ㅠㅠㅠ나 계속 웃음이 안멈춰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8 12:30

우와~~~ 즐거워요^^

파이리16 2014.10.08 12:31

이기광 최소 인간레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12:33

진짜 왜 안늙지 요정이라서?천사라서??
하트장인 너무 상크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8 12:34

이 노래 한국에서도 해주면 안되나? 새드무비처럼ㅠㅠ 상큼한게 기광이랑도 딱 어울리잖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8 12:34

미니7집! 일본앨범!! 끊임없이 나오니까ㅠㅠ 존경스럽ㅠㅠㅠ

파이리20 2014.10.08 12:34

진짜 어떻게 저렇게 상큼할수가있는거지? 진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8 12:35

mp추출해봐따.. 같이듣쟈
http://☆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bP+PWzJPMBcj1r+nMBGCK3YwKoKwKqbdHqUmKxtwKAg/KxUqKqEwHqudKxEqFqUqaxvjFoC0ax3vKAkvazudFquqKAE/KxtrFoICKqK9FAbda6U=

파이리22 2014.10.08 19:16

감쟈~~~잘들을께~

파이리23 2014.10.08 12:35

가사 궁금해ㅋ

파이리24 2014.10.08 12:35

JmG7BfC.jpg

기광이 개인반 꼭 사야겠다......................

파이리25 2014.10.08 12:35

개인반은뭐야~?

파이리26 2014.10.08 12:47

앨범표지 개인으로 나오는거~ 이건 꼭 사야해!!!!!

파이리27 2014.10.08 12:36

나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8 12:37

확실히 유 기 농 레 몬!!!!!!!

파이리29 2014.10.08 12:37

한방에 영업당함....나도 살래ㅜㅜ

파이리30 2014.10.08 12:42

기광아~ 상큼하구 스윗하구 맑구 따뜻해^^

파이리31 2014.10.08 13:29

소년소년

파이리32 2014.10.08 13:56

울애기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녹는다녹아ㅠㅠㅠ

파이리33 2014.10.08 12:40

파이리34 2014.10.08 12:50

씹덕 치아 안뇽?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08 17:16

아이고 인간비타민선생님 ㅠㅠ

파이리36 2014.10.08 12:41

아..일본 존트 부럽.......기광이 상큼.....................

파이리37 2014.10.08 12:43

낫닝겐......

파이리38 2014.10.08 12:45

레몬 콜라 곡

파이리39 2014.10.08 12:47

존나 ㅠㅠㅠㅠㅠㅠ이ㅓㄱㄴ 사곳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08 12:48

5초쯤에 기광이 안무 틀린거야?? 설마 그래서 10초정도에 웃으면서 춤추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러면 어떠하리 저러면 어떠하리 천사님의 모습에 나란년 기절....

파이리41 2014.10.08 12:55

안무틀렸음 다시찍지않았을까?ㅋㅋㅋ
암튼 기광이는 천사ㄹ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08 13:09

ㅋㅋ그러네ㅋ
사랑스러ㅠㅠㅠㅠ심장이 막 나대고있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08 12:49

상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보기만하는데 피로가 풀리고 막 심장이 바운스하네ㅋㅋㅋㅋㅋ

파이리44 2014.10.08 12:53

약간 쓴 맛

파이리45 2014.10.08 13:02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깡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08 13:03

하 표정, 목소리.. 아 다 죽는다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08 13:22

I think I love you キミはどう? トドキドキ止まらないね
(I think I love you 키미와도오? 토도키도키토마라나이네)
I think I love you 너는 어때?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아

I think I love you キミはどう? 僕を抱きしめて揺れるの
(I think I love you 키미와도오? 보쿠오 다키시메떼 유레루노)
I think I love you 너는 어때? 나를 안고 마음이 흔들리니

I love you how about you 昼も夜も何時だって君だけ
(I love you how about you 히루모 요루모 이쯔닷테 키미다케)
I love you how about you 밤이나 낮이나 언제나 너뿐인걸

I love you how about you 狂おしくて癖になりそう キミはどう?
(I love you how about you 쿠루오시쿠떼 키스니나리소우 키미와도오?)
I love you how about you 미칠 듯 버릇이 되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가사 들리는대로 적어봤는데 맞는지 모르겠다;;
(의오역발직역난무;; 틀린부분 살살말해죵- )

파이리48 2014.10.08 13:28

미친듯이 키스해버릴것같아라니.... 호우

파이리49 2014.10.08 13:29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미친 듯 키스해버릴 것 같아 너는 어때?

나는 죽었다고 한다 ㅇ-<-

파이리50 2014.10.08 13:30

마지막 기광이 부분 狂おしくて癖になりそう 아니얌?

파이리51 2014.10.08 13:36

오 감사! 수정해쒀-
내 귀에 음마가 꼈나바........... 쿠세-가 키스-로 들리다니..
45,46파이리 미안.. 미안하닭!!

파이리52 2014.10.08 15:00

역시ㅠ파이리들은천사ㅠ

파이리53 2014.10.08 13:46

이건...ㅠㅠ 사야겠다! 상큼이 봐야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존에서 지난 앨범들이랑 같이 사야겠어..ㅠㅠ

파이리54 2014.10.08 14:19

기광아....이게 뭔일이래
나 좋아 죽을일이지 ㅠㅠㅠㅠ
상큼을 넘은
아이셔기광 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08 14:43

상큼하쟈나 ㅠ 나 죽쟈나ㅠ

파이리56 2014.10.08 15:03

개상큼 ㄷㄷ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