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록 인간극장 진짜 웃기지 않았냐?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스록 인간극장 진짜 웃기지 않았냐?ㅋㅋㅋㅋ

600 2014.10.25 00:48

짧은주소

본문

인간극장에서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양아치 발언이랑 행복전도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로그는 사랑이야...
금요일의 활력소 비타민 우루사 박카스ㅠㅠㅠㅠㅠ
평생해줘.....스탈로그 제작진들도 사랑해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48

나도 진짜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센스쩌는 방송이 몇없는데
스록 인간극장패러디하는거보고 오올 센스좀있네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극장 패러디 많이들하지만 자칫하면 오글거릴수있는데 오늘 진짜 센스있게 자막도 잘넣었더랔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00:49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 주스 먹고 자기가 풀이 된 느낌이라고? 이것도 넘 웃겼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옆에 보던 동생도 빵터짐ㅋㅋ

파이리3 2014.10.25 00:49

아........진짜 스록은 사랑입니다............
얘두라 그런 의미로 기광공카 스록 서포트 참여 많이하쟈~~~~~사릉훼 파이리들~~~~

파이리4 2014.10.25 00:50

스록 제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다.. 보면 기분 정화되는 느낌이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00:50

난 감쟈합니다~도 ㅋㅋㅋㅋㅋ 기광이 감쟈합니다 즐겨 쓰니까 더 귀엽더라 ㅋㅋ
글고 누구누구 선생님, 이것도 ㅋㅋㅋㅋ 십 세번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5 00:58

십십십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거 소소하게 포인트 많았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00:52

인간극장 그거 나올때 너무 웃겨서 나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5 00:54

능력자 파이리 요 세개 플짤 좀 만들어주세요
굽신굽신...

파이리9 2014.10.25 00:57

굽신굽신 222222222

파이리10 2014.10.25 00:55

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쟈합니다 육성으로 들으니까 더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행복전도사짤두 넘 사랑둥ㅇㄷ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5 01:00

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뿌웅

파이리12 2014.10.25 01:02

거기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하니까 또 웃겨 미쳤나봐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5 01:09

앜ㅋㅋㅋㅋ소리도 진짜 웃겼어 미친듯ㅋㅋㅋㅋㅋㄱ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