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부은거바 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부은거바 ㅠㅠㅠㅠㅠㅠㅠ

697 2014.10.13 00:30

짧은주소

본문

BzwQwC9CMAEBxae.jpg:large
출처 홀리데이



이구역 이기광 부음에 씹덕심 제일 많이 느끼는 나란 빠레기....☆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35

어디가 부은거니? 머리카락?
부은거겠지만 부은 것 같지 않다 ㅠㅠ

파이리2 2014.10.13 00:36

눈이젤마니 부었쟈나 ㅋㅋ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봐 ㅋㅋ

파이리3 2014.10.13 00:52

나도 잘 모르겠긴 하다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조끔 부은것도 같고ㅋㅋ 내 기준 쌍꺼풀 없어져야 함 부었구나~ 하긴 하는데ㅋㅋㅋ 잠 덜 깬 표정이 뭔가 애기같아 겸디ㅋㅋㅋ

파이리4 2014.10.13 00:36

부어도 이제 쌍커풀은 보이넹 ~_~ 눈은 덜부어서 그런건가 ㅠㅠ 애기 옆머리는 이번에도 실종.. 그치만 그럼에도 광쨩은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00:37

애기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봨ㅋㅋㅋㅋ아귀야워 ㅠㅠㅠㅠ나도 기광이 부은거 진짜 조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 ㅠㅠ

파이리6 2014.10.13 00:42

진지하게
천사인거같음

파이리7 2014.10.13 00:43

ㅠㅠ자연광에약한기광이.. 인상쓰는것도 씹덕이구나 어쩜저래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