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부은거바 ㅠㅠㅠㅠㅠㅠㅠ 697 2014.10.13 00: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 홀리데이 이구역 이기광 부음에 씹덕심 제일 많이 느끼는 나란 빠레기....☆ 너무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35 어디가 부은거니? 머리카락? 부은거겠지만 부은 것 같지 않다 ㅠㅠ 0 0 어디가 부은거니? 머리카락? 부은거겠지만 부은 것 같지 않다 ㅠㅠ 파이리2 2014.10.13 00:36 눈이젤마니 부었쟈나 ㅋㅋ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봐 ㅋㅋ 0 0 눈이젤마니 부었쟈나 ㅋㅋ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봐 ㅋㅋ 파이리3 2014.10.13 00:52 나도 잘 모르겠긴 하다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조끔 부은것도 같고ㅋㅋ 내 기준 쌍꺼풀 없어져야 함 부었구나~ 하긴 하는데ㅋㅋㅋ 잠 덜 깬 표정이 뭔가 애기같아 겸디ㅋㅋㅋ 0 0 나도 잘 모르겠긴 하다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조끔 부은것도 같고ㅋㅋ 내 기준 쌍꺼풀 없어져야 함 부었구나~ 하긴 하는데ㅋㅋㅋ 잠 덜 깬 표정이 뭔가 애기같아 겸디ㅋㅋㅋ 파이리4 2014.10.13 00:36 부어도 이제 쌍커풀은 보이넹 ~_~ 눈은 덜부어서 그런건가 ㅠㅠ 애기 옆머리는 이번에도 실종.. 그치만 그럼에도 광쨩은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부어도 이제 쌍커풀은 보이넹 ~_~ 눈은 덜부어서 그런건가 ㅠㅠ 애기 옆머리는 이번에도 실종.. 그치만 그럼에도 광쨩은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00:37 애기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봨ㅋㅋㅋㅋ아귀야워 ㅠㅠㅠㅠ나도 기광이 부은거 진짜 조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 ㅠㅠ 0 0 애기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봨ㅋㅋㅋㅋ아귀야워 ㅠㅠㅠㅠ나도 기광이 부은거 진짜 조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 ㅠㅠ 파이리6 2014.10.13 00:42 진지하게 천사인거같음 0 0 진지하게 천사인거같음 파이리7 2014.10.13 00:43 ㅠㅠ자연광에약한기광이.. 인상쓰는것도 씹덕이구나 어쩜저래ㅠㅠ 0 0 ㅠㅠ자연광에약한기광이.. 인상쓰는것도 씹덕이구나 어쩜저래ㅠㅠ
댓글목록
어디가 부은거니? 머리카락?
부은거겠지만 부은 것 같지 않다 ㅠㅠ
눈이젤마니 부었쟈나 ㅋㅋ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봐 ㅋㅋ
나도 잘 모르겠긴 하다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조끔 부은것도 같고ㅋㅋ 내 기준 쌍꺼풀 없어져야 함 부었구나~ 하긴 하는데ㅋㅋㅋ 잠 덜 깬 표정이 뭔가 애기같아 겸디ㅋㅋㅋ
부어도 이제 쌍커풀은 보이넹 ~_~ 눈은 덜부어서 그런건가 ㅠㅠ 애기 옆머리는 이번에도 실종.. 그치만 그럼에도 광쨩은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일어난지 얼마안됐나봨ㅋㅋㅋㅋ아귀야워 ㅠㅠㅠㅠ나도 기광이 부은거 진짜 조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 ㅠㅠ
진지하게
천사인거같음
ㅠㅠ자연광에약한기광이.. 인상쓰는것도 씹덕이구나 어쩜저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