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정말...오빠같았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정말...오빠같았어....

613 2014.10.25 00:39

짧은주소

본문

코트때문일까
헤어때문일까
표정때문일까
쇼타임과 정법 스록을 보며
귀요미귀요미~~~~~~~~했는데
오늘은....솔직하게....나 얼굴 뜨거워졋다 ...ㅋㅋ
벗기광보다 더 섹시하고
더 남자느낌나쟈나ㅜㅜㅜㅜㅜㅜ
진짜 저 왕자머리기광 넘 좋아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40

기광이 뭔가 더 남자답고 멋있어진거같앟ㅎㅎ살빠져서그런가?ㅠㅠㅎ근데 또 안녕하세요보면 완전 애긴데 ㅎㅎㅎ

파이리2 2014.10.25 00:42

ㅈ. 이래서 갭기광갭기광 하나봐!!!!
기광이 정말 모든 분위기와 스타일을 다 소화해서 볼때마다 달라지는 모든게 다 자기 성격이고 분위기로 느껴져...진짜 좋아....ㅜㅜ

파이리3 2014.10.25 00:40

오늘 진짜 남자더라.........................
후 진짜 오빠라고 소리칠 뻔...........................

이래서 갭기광인가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00:40

진짜... 두근두근! 남자!!!!!!

파이리5 2014.10.25 00:41

복합적으로... 다... 코트 진짜 잘 어울려! 헤어도 멋지게 잘 어울렸고.. 그에 맞게 표정은 섹시카리스마 쩔었고.... 춤출때 춤선ㄷㄷ 진짜 까리하고 멋짐ㅠㅠ

파이리6 2014.10.25 00:41

진짜 오빠 소리가 절로...........까리해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00:45

머리깐거계속보니까예쁨...

파이리8 2014.10.25 00:45

어빠..... (민증을 불태운다)
기광이 진짜 오늘 너무 섹시하고 남자다웠어 아 진짜 너무 멋있다 ㅠㅠ

파이리9 2014.10.25 00:46

(미쳐 불타지 못한 숫자 조각을 보고 화들짝 놀란다)

파이리10 2014.10.25 00:49

(놀라다 기광이보고 머리풀고 달린다)

파이리11 2014.10.25 00:51

(옆에 같이 민증 태우던 파이리도 같이 달린다)

파이리12 2014.10.25 00:57

아..우리 꼬리불은 민증태우리고 잇엇던거냐 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5 00:48


어빠라고 불러^^

파이리14 2014.10.25 00:49

아 너무 섹시하고 까리해서 헛웃음이 나왘ㅋㅋㅋㅋㅋㅋ 이래도 되는거야???

파이리15 2014.10.25 00:50

ㅈ.네오빠....전 오빠꺼에요ㅜㅜㅜㅜㅜㅜ

파이리16 2014.10.25 00:51

반사~

파이리17 2014.10.25 00:52

ㅈ. 아몰라 어쩔수없어ㅜㅜㅜㅜㅜㅜ너도 기광오빠꺼해ㅜㅜㅜㅜㅜ 우리 파이리들은 모두 기광이꺼야 ㅜㅜㅜㅜ

파이리18 2014.10.25 00:55

어.......나도 그럼 ㅎㅎㅎㅎ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00:59

아........땀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5 04:59

화면으로 볼때 머리 이상하게 깠네 했는데 이거보니까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5 00:49

어!!! 맞어!!!! 대리님? 과장님? 뭐야 ㅠㅠ 암튼 훈남상사같은 느낌? 아 몰라 ㅜㅜ 오빠라 불러야 할 거 같아 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5 00:56

ㅈ. 저런 비쥬얼의 상가가 있다면 월요일만 기다리고 야근 회식 야유회 산행 체육대회 엠티 뭐던 쌍수들고 환영일텐데 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5 00:58

나도 저런 상사가 있다면 매일 자진 야근과 주말 풀근무 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5 01:00

ㅈ.근데 우리의 스맛트힌 기광과장님은 업무시간내에 다 끝내고 칼퇴하시는게 함정이랄까 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5 01:03

나 원댓파이리. 그럼 같이 칼퇴해야지! 좀이라도 더 볼려면 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이리들 잡일 많은 막내라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25 01:05

기광상사님이랑 근무하면 낮엔 얼굴쳐다보다가 일은 밤에 남아 하게 될둣....일하는 남자 기광이 안쳐다보고 자기일할수있는 파이리있을까~.~

파이리27 2014.10.25 01:03

언제나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기도 도맡아 함^^

파이리28 2014.10.25 01:07

그건 당연한거지. 막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태워 보내드리는거 말고 같이 타고 걱정된다며 집앞까지 모셔다 드려야 하쟈나? 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25 01:09

아오 진짜 같이 일하면 어떨지 상상해봣는데 상상이 안된닼ㅋㅋㅋㅋㅋ너무 좋아서 상상으로 이어지지가않앜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25 00:51

기광이 무표정 좋아 냉미남같아서ㅠㅠ 게다가 의상이랑 깐머리가 합쳐져서 시크하면서도 남자냄새남!

파이리31 2014.10.25 00:52

ㅈ. 파이리들이 나의 이 어찌 설명할 빙법을 못찾고 적은 '오빠같다'는 표현이 무슨 말인지 이해하는거같아서 신기하고 좋다ㅜㅜㅜㅜㅜㅜ 찰떡같이 알아들엇어ㅜ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