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보고싶어서 본 영상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보고싶어서 본 영상

473 2014.10.25 11:45

짧은주소

본문

2012 가요대제전 ㅠㅠ
리무진 타고 등장하는것도 너무멋있고
광쁘 첫등장에 춤도 까리하고 ㅠㅠ
미드나잇 최애곡인데 미드나잇 부르는기광이라니 ㅠㅠㅠ
게다가 알밤할 때 첫파트 기광이 얼굴 실컷보고
2분 57초쯤에 기광이가 '기광'들고 있는 플카쪽으로 가는것도 보고 ㅠㅠ 딱 플카너무 잘보여서 만드신팬 진짜 감쟈 ㅠㅠ
그냥 기광이 무대위의 기광이 보고싶고 앓고싶어서 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2:11

나 이 영상 여러번 봤었는데 너 파이리가말한 부분 몰랐... 영상 헛으로 봤네... 기광이 노래주르면서 올라갈때.미모 ㅠㅠㅠㅠㅠ 아이뿜

파이리2 2014.10.25 12:20

나도 이거좋아해 ㅋㅋ기광이 처음 걸어올때부터 진짜ㅠㅠㅠ존멋ㅠㅠㅠㅠㅠㅠㅠ저 움직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2:26

아침부터 편두통이 기분 나쁘게 아펐는네
기광이 영상보고 거짓말처럼 사라졌다. 이어폰끼고 기광이 잘생긴 얼굴,목소리 들으니깐 진짜 괜찮아졌다. ㅠㅠ
기광이가 약이구나. 중국간 사진보고 머리 아팠나?나도 의심 스러울정도 ㅠㅜ

파이리4 2014.10.25 12:26

나 이영상 짓짜 좋아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12:28

이날 기광이미모가 다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이뻣지이날ㅠㅠㅠㅠ 스타일링존나이뻐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5 13:04

요때 입덕 초기였는데...이때 신랑한테 욕먹던 기억이ㅋㅋㅋ잠안자고 12시 넘어사까지 보다고....ㅋㅋㅋㅋ추억이다~ㅋㅋㅋㅋ이날 기광이 정말 까리하고 이뻤어^^

파이리7 2014.10.25 14:22

미드나잇 명곡이다 기광이 파트도 좋구

파이리8 2014.10.25 16:55

등장부터 심멎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무대매너 미모 라이브 진짜 최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