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대체.....파이리가 뭐라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대체.....파이리가 뭐라고......

919 2014.10.30 13:31

짧은주소

본문

당근만 봐도....홍시만 봐도......파프리카만 봐도.....
왜 파이리가 생각나냐.....???.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또 그걸 사진 찍고 앉아있고.....ㅋㅋㅋㅋㅋ;;
.
.
.
아......바람 좀 쐬고 와야겠다......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0 13:38

ㅋ나두 젤 좋아하는 색이 바뀜

파이리2 2014.10.30 13:38

나만의 포켓몬 대세 파이리!ㅋㅋㅋ
피카츄가 눈에 안 들어와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30 13:39

나도 주황색만 봐도 파이리들 생각이 나네~ 그래서 길가다가 혼자 웃는다
남들이 혼자 웃는 거 보면 미쳤다고 생각할까봐 고개를 또 숙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사랑한다~
돼지~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30 13:43

나 포켓몬 시절엔 꼬부기 덕후고 치코리타?도 몰랐는데ㅠㅠ 내가 파이리가 될줄이야... 내몸에 주황피가 흐르고 있을줄이야...

파이리5 2014.10.30 13:46

난 오늘 귤 먹다가 파이리 생각남 ㅎ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30 13:47

ㅋㅋㅋ ㅋㅋㅋ

파이리7 2014.10.30 13:48

난 별명이 꼬부기인데..
파이리가 된 이후 이 별명 짱시룸..

파이리8 2014.10.30 13: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30 13:56

파이리로 카톡 프사한 여자사람이 있는데(당당한파이리 사진) 그 프사 볼때마다 진심... 파이리세요? 라고 물어보고 싶어 궁금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친하지 않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30 13:57

당당한 파이리면 가능성이 높다 한번 물어봐!!! 아니면 너 파이리도 프사로 파이리로해봐~~

파이리11 2014.10.30 14:30

=9 아직.. 난 자신이 없엌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30 14:18

그거 나쟈나

파이리13 2014.10.30 14:30

=9. 너... 였니?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30 14:36

나봤나..........?

파이리15 2014.10.30 15:09

ㅋ나두 프사 파이리 ㅋ기광이로 못하는 대신 한건데ㅋㅋ
이걸 어쩌니ㅠㅠ찔린다 내주위에 파이리가 있을까ㅋㅋ

파이리16 2014.10.30 16:20

주황신발샀음 ㅋ 잘신고 다님 ㅋ
울기광생각하고 또 기광이 생각하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