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열린사랑 음악회 가는 파이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성남 열린사랑 음악회 가는 파이리?!!

478 2014.10.05 17:59

짧은주소

본문

bFTf4Tq.jpg

성남사는 파이린데... 한글날 근무하는대신 하루 쉬게되서 야무지게 8일 연가냇는데~
막상 혼자가려니 겁나네 ㅠㅠ
12시 표배부고2시입장이던데... 선착순 500명만그라운드석 그니까 스탠딩같더라구! 뷰쇼가서 기광이 본 생각하면 실물영접하러 광건들고가고시픈데ㅜㅜ
누나파이리라서 혼자12시부터 대기타고 있을 게 걱정이야ㅠㅠ;;;
하필 폰도 아이폰이라 배터리걱정에 폰만 붙들고있기도 힘들거같아서리;;;ㅋㅋ;
글구당연히 그날 다른 행사없으니 비스트가 젤 마지막일거같은데~~ 몇 곡할까??
적어도 3곡정도는 하면 좋겠는뎁~~~
열린 음악회라서 많이 할거같지는 않구ㅠㅠ
혹시 혼자 갈 예정인 파이리 있닝?!!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8:07

나나나나나! 같이 모이면 좋은데.. 여긴 그게 안되니까 이럴때 아쉬워 ㅠㅠ
광건 들고 가서 서로 아는 척 할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5 18:49

이거 봉숙이네에서 하는 열린음악회랑은 다른거지?

파이리3 2014.10.05 20:02

나무슨 선술집에서 하는 행사인줄..;케백수가봉숙이네구나..ㅎㅎ

파이리4 2014.10.05 19:07

나도 혼자가 ㅠㅠ 사실 어제 인천에도 혼자 다녀왔는데,, 외로웠어~ 흑흑
광덕 친구가 한명도 없다보니까 팬질이 외로워 ㅠㅠ 광건 들고 있을거지 파이리야??

파이리5 2014.10.05 19:20

나도 혼자가는데 광건 걸치고 있으면 말 걸어주고 그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19:25

ㅈ. 헙 혼자가는 파이리들 있어서 다행
ㅠㅠ ㅎㅎㅎ 광건들고있을거야 당연히!!
가서 보면 아는 척하고 같이 대기하자긩

글구 이거 kbs열린음악회인거아녀써?
이름만 같은거였나봉가;;;;그럼 다행이다 엄빠가 티비에서 나 발견하면 어쩌나햇는데ㅜㅜㅋㅋ

파이리7 2014.10.06 01:28

아..... 가고싶다 집 바로 앞인데 미친 ㅠㅠㅠㅠㅜㅜ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