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오늘 서울간다 이힛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오늘 서울간다 이힛

411 2014.10.20 08:57

짧은주소

본문

나 오늘 서울가는데
엄마가 또 기광이 보러가냐며ㅋㅋ
서울간다고만 하면 자꾸 ㅋㅋㅋㅋㅋ
엄마 서울만 가면 우리 기광이를 늘 볼수있는게
아니야ㅠㅠㅠ 오늘의 서울의 목적은 화난치킨이란말야
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9:01

어머니가 아시면 머 그게 그거인것 같긴 하지만ㅋㅋㅋ 비오는 날 화난치킨 와구와구 뜯고 와!!! 맛나게~ㅎㅎ

파이리2 2014.10.20 09:12

비오는날 치킨 ㅠㅠㅠㅠ 땡긴다 ㅠㅠ
맛나게먹구와!!!

파이리3 2014.10.20 09:31

맛있게 먹구와!!!!!!♥

파이리4 2014.10.20 09:35

마싯게 먹구왕ㅋ 옷 따시게 입구 비와서 추웡ㅋ

파이리5 2014.10.20 10:01

맛있게 먹구왕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