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오늘 서울간다 이힛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YG 주소복사
본문
나 오늘 서울가는데
엄마가 또 기광이 보러가냐며ㅋㅋ
서울간다고만 하면 자꾸 ㅋㅋㅋㅋㅋ
엄마 서울만 가면 우리 기광이를 늘 볼수있는게
아니야ㅠㅠㅠ 오늘의 서울의 목적은 화난치킨이란말야
ㅋㅋㅋㅋ
엄마가 또 기광이 보러가냐며ㅋㅋ
서울간다고만 하면 자꾸 ㅋㅋㅋㅋㅋ
엄마 서울만 가면 우리 기광이를 늘 볼수있는게
아니야ㅠㅠㅠ 오늘의 서울의 목적은 화난치킨이란말야
ㅋㅋㅋㅋ
0

댓글목록
어머니가 아시면 머 그게 그거인것 같긴 하지만ㅋㅋㅋ 비오는 날 화난치킨 와구와구 뜯고 와!!! 맛나게~ㅎㅎ
비오는날 치킨 ㅠㅠㅠㅠ 땡긴다 ㅠㅠ
맛나게먹구와!!!
맛있게 먹구와!!!!!!♥
마싯게 먹구왕ㅋ 옷 따시게 입구 비와서 추웡ㅋ
맛있게 먹구왕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