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유튭

522 2014.10.27 22:12

짧은주소

본문

왜 자꾸 조회수 깎이는거야?
또 깎였네.. 빡쳐ㅠㅠ
안무영상 보고 싶은데ㅠ 기광이 춤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13

개빡쳐 유툽새끠 큡새끠 ㅠㅠ

파이리2 2014.10.27 22:13

방금 보고 돌아 버리는 줄.....

파이리3 2014.10.27 22:17

미칠것 같아ㅠㅠㅠ 유튭과 큡의 멱살을 잡고 싶은 심정이야ㅠㅠ 2시간도 안 남았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2:18

나도 진짜 방금 돌아버리난줄
아 진짜 빡쳐ㅠ

파이리5 2014.10.27 22:21

아 빡쳐ㅠㅠ
뮤비 한가지 아쉬운게 마지막에 시계 30분되는 그부분이 너무 길어ㅠㅠ 노래 끝나면 그냥 꺼버리는 사람 좀 있을듯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22:23

나도 그 시간이 제일 길게 느껴짐. 팬들은 끝까지 봐야 한다고 알고 있으니까 그러겠지만 일반인들은 그냥 꺼버릴것 같아ㅠ

파이리7 2014.10.27 22:25

어ㅠ마자.10-11초 되더라...
그 시계 째깍이는 부분이;;;
아 기백이형 큐브형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2:22

존빡 이번엔 볼수있나했더니 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7 22:23

아 큡 인중 치고싶다...

파이리10 2014.10.27 22:29

아놔 진짜 일이나 잘하든가 병신큡 진짜!!! 이런거 걸고 팬들 빡치게나 하고 말야

파이리11 2014.10.27 22:29

우리가 니들 봉이냐 ? 아놔 진짜

파이리12 2014.10.27 22:30

당근이나 주면서 채찍질 해라.. 무작정 채찍질만 하네 아빡쳐 남들은 그냥보는 안무영상을 우린왜...

파이리13 2014.10.27 22:33

시방새들
진짜 일하면서 오늘 하루종일 폰으로 돌리고 퇴근하면서 기광이 사진 보면서 오열하고
집에와서 놋북으로 졸라 돌리고 있는데
하면서도 빡친다 진짜
샛기들 지들이 잘한게 뭐가있다고 하는족족 다 말아먹고 팬들한테 암 덩어리 던지면서
이런일은 또 칼같이 지켜요
일단 열두시까지는 내가 닥치고 한다ㅠ

파이리14 2014.10.27 22:46

휴대폰으로는 스밍하고 아이패드랑 컴퓨터로 뮤비돌렸어
힘들어 ㅠㅠ

파이리15 2014.10.27 23:13

나 놋북 맛간듯...ㅠ

파이리16 2014.10.27 23:26

놋북아 아프면 안돼 ㅠㅠ 오늘 고생했다 놋북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