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튭 522 2014.10.27 22: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Y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왜 자꾸 조회수 깎이는거야? 또 깎였네.. 빡쳐ㅠㅠ 안무영상 보고 싶은데ㅠ 기광이 춤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13 개빡쳐 유툽새끠 큡새끠 ㅠㅠ 0 0 개빡쳐 유툽새끠 큡새끠 ㅠㅠ 파이리2 2014.10.27 22:13 방금 보고 돌아 버리는 줄..... 0 0 방금 보고 돌아 버리는 줄..... 파이리3 2014.10.27 22:17 미칠것 같아ㅠㅠㅠ 유튭과 큡의 멱살을 잡고 싶은 심정이야ㅠㅠ 2시간도 안 남았는데ㅠㅠㅠㅠㅠ 0 0 미칠것 같아ㅠㅠㅠ 유튭과 큡의 멱살을 잡고 싶은 심정이야ㅠㅠ 2시간도 안 남았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2:18 나도 진짜 방금 돌아버리난줄 아 진짜 빡쳐ㅠ 0 0 나도 진짜 방금 돌아버리난줄 아 진짜 빡쳐ㅠ 파이리5 2014.10.27 22:21 아 빡쳐ㅠㅠ 뮤비 한가지 아쉬운게 마지막에 시계 30분되는 그부분이 너무 길어ㅠㅠ 노래 끝나면 그냥 꺼버리는 사람 좀 있을듯ㅠㅠㅠ 0 0 아 빡쳐ㅠㅠ 뮤비 한가지 아쉬운게 마지막에 시계 30분되는 그부분이 너무 길어ㅠㅠ 노래 끝나면 그냥 꺼버리는 사람 좀 있을듯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22:23 나도 그 시간이 제일 길게 느껴짐. 팬들은 끝까지 봐야 한다고 알고 있으니까 그러겠지만 일반인들은 그냥 꺼버릴것 같아ㅠ 0 0 나도 그 시간이 제일 길게 느껴짐. 팬들은 끝까지 봐야 한다고 알고 있으니까 그러겠지만 일반인들은 그냥 꺼버릴것 같아ㅠ 파이리7 2014.10.27 22:25 어ㅠ마자.10-11초 되더라... 그 시계 째깍이는 부분이;;; 아 기백이형 큐브형 ㅠㅠㅠㅠ 0 0 어ㅠ마자.10-11초 되더라... 그 시계 째깍이는 부분이;;; 아 기백이형 큐브형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2:22 존빡 이번엔 볼수있나했더니 ㅠㅠㅠㅠㅠㅠ 0 0 존빡 이번엔 볼수있나했더니 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7 22:23 아 큡 인중 치고싶다... 0 0 아 큡 인중 치고싶다... 파이리10 2014.10.27 22:29 아놔 진짜 일이나 잘하든가 병신큡 진짜!!! 이런거 걸고 팬들 빡치게나 하고 말야 0 0 아놔 진짜 일이나 잘하든가 병신큡 진짜!!! 이런거 걸고 팬들 빡치게나 하고 말야 파이리11 2014.10.27 22:29 우리가 니들 봉이냐 ? 아놔 진짜 0 0 우리가 니들 봉이냐 ? 아놔 진짜 파이리12 2014.10.27 22:30 당근이나 주면서 채찍질 해라.. 무작정 채찍질만 하네 아빡쳐 남들은 그냥보는 안무영상을 우린왜... 0 0 당근이나 주면서 채찍질 해라.. 무작정 채찍질만 하네 아빡쳐 남들은 그냥보는 안무영상을 우린왜... 파이리13 2014.10.27 22:33 시방새들 진짜 일하면서 오늘 하루종일 폰으로 돌리고 퇴근하면서 기광이 사진 보면서 오열하고 집에와서 놋북으로 졸라 돌리고 있는데 하면서도 빡친다 진짜 샛기들 지들이 잘한게 뭐가있다고 하는족족 다 말아먹고 팬들한테 암 덩어리 던지면서 이런일은 또 칼같이 지켜요 일단 열두시까지는 내가 닥치고 한다ㅠ 0 0 시방새들 진짜 일하면서 오늘 하루종일 폰으로 돌리고 퇴근하면서 기광이 사진 보면서 오열하고 집에와서 놋북으로 졸라 돌리고 있는데 하면서도 빡친다 진짜 샛기들 지들이 잘한게 뭐가있다고 하는족족 다 말아먹고 팬들한테 암 덩어리 던지면서 이런일은 또 칼같이 지켜요 일단 열두시까지는 내가 닥치고 한다ㅠ 파이리14 2014.10.27 22:46 휴대폰으로는 스밍하고 아이패드랑 컴퓨터로 뮤비돌렸어 힘들어 ㅠㅠ 0 0 휴대폰으로는 스밍하고 아이패드랑 컴퓨터로 뮤비돌렸어 힘들어 ㅠㅠ 파이리15 2014.10.27 23:13 나 놋북 맛간듯...ㅠ 0 0 나 놋북 맛간듯...ㅠ 파이리16 2014.10.27 23:26 놋북아 아프면 안돼 ㅠㅠ 오늘 고생했다 놋북 ㅠㅠ 0 0 놋북아 아프면 안돼 ㅠㅠ 오늘 고생했다 놋북 ㅠㅠ
댓글목록
개빡쳐 유툽새끠 큡새끠 ㅠㅠ
방금 보고 돌아 버리는 줄.....
미칠것 같아ㅠㅠㅠ 유튭과 큡의 멱살을 잡고 싶은 심정이야ㅠㅠ 2시간도 안 남았는데ㅠㅠㅠㅠㅠ
나도 진짜 방금 돌아버리난줄
아 진짜 빡쳐ㅠ
아 빡쳐ㅠㅠ
뮤비 한가지 아쉬운게 마지막에 시계 30분되는 그부분이 너무 길어ㅠㅠ 노래 끝나면 그냥 꺼버리는 사람 좀 있을듯ㅠㅠㅠ
나도 그 시간이 제일 길게 느껴짐. 팬들은 끝까지 봐야 한다고 알고 있으니까 그러겠지만 일반인들은 그냥 꺼버릴것 같아ㅠ
어ㅠ마자.10-11초 되더라...
그 시계 째깍이는 부분이;;;
아 기백이형 큐브형 ㅠㅠㅠㅠ
존빡 이번엔 볼수있나했더니 ㅠㅠㅠㅠㅠㅠ
아 큡 인중 치고싶다...
아놔 진짜 일이나 잘하든가 병신큡 진짜!!! 이런거 걸고 팬들 빡치게나 하고 말야
우리가 니들 봉이냐 ? 아놔 진짜
당근이나 주면서 채찍질 해라.. 무작정 채찍질만 하네 아빡쳐 남들은 그냥보는 안무영상을 우린왜...
시방새들
진짜 일하면서 오늘 하루종일 폰으로 돌리고 퇴근하면서 기광이 사진 보면서 오열하고
집에와서 놋북으로 졸라 돌리고 있는데
하면서도 빡친다 진짜
샛기들 지들이 잘한게 뭐가있다고 하는족족 다 말아먹고 팬들한테 암 덩어리 던지면서
이런일은 또 칼같이 지켜요
일단 열두시까지는 내가 닥치고 한다ㅠ
휴대폰으로는 스밍하고 아이패드랑 컴퓨터로 뮤비돌렸어
힘들어 ㅠㅠ
나 놋북 맛간듯...ㅠ
놋북아 아프면 안돼 ㅠㅠ 오늘 고생했다 놋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