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나서 이기광(4컷)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Yi 주소복사
본문
(울기광에 그림은 첨올려본다.. 햐 떨려 ㄷㄷ)

일단 주먹을 꽉물고
하.. 하루도 심장이 멀쩡한 날이 없는거 같다..
요런게 컴백 기다리는 재미인가봉가!!

어제 달보고 문득 떠올랐음...
파이리.. 달 정복하러 가는거 아닙니다-
고질라 아니예용-

일단 주먹을 꽉물고
하.. 하루도 심장이 멀쩡한 날이 없는거 같다..
요런게 컴백 기다리는 재미인가봉가!!

어제 달보고 문득 떠올랐음...
파이리.. 달 정복하러 가는거 아닙니다-
고질라 아니예용-
5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이거뭐야 진짜 십덕이닼ㅋㅋㅋㅋㅋㅋㅋ 애기머리가 저렇게되서 금발이되었구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이거므야 완전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어머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저거 짊어지고 올라가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끙 ㅠㅜㅜㅜㅜㅜㅜ
헐 너파이리 뭐야?? 느낌 이쒀!!!! 그림 넘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자주 올려줘!짱귀엽ㅋㅋ
아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ㅋㅋㅋ 어떻게 저런생각을했지? 엔젤기광.....
헐 달파서 금발만드는거야? 헐대박 이런생각어떻게해?ㅠㅠ우와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자주그려줘ㅠㅠㅠㅠㅠㅠ
헐...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달 정복하러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머리 기광♡
흐 귀야워 ㅠㅠㅠㅠ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빛 모아가지고 기광이 머리에 뿌렸어 ㅎ-ㅎ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센스 쩔어 bbbbbbbbbbbbbb역시 기광팬~~
동화같아ㅋㅋㅋ 넘이쁘 달빛머리카락ㅋㅋ
넘 이쁘다 파이리야 ^^ 상상력도 기광기광해~
달빛머리카락팬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