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앨범의 의미를 큐브만 모르는듯 1,012 2014.10.28 00: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Z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서로에게 애틋한 앨범활동인데 소속사에서 견우직녀 만들고 자빠짐^___^ 사스가 큐레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39 큐브가 그렇지뭐 파들파들 0 0 큐브가 그렇지뭐 파들파들 파이리2 2014.10.28 00:40 기대도 안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몰랐다 명불허전 큐브 0 0 기대도 안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몰랐다 명불허전 큐브 파이리3 2014.10.28 00:42 애틋하다 못해 매일 부들부들.... 눈물이 줄줄나잖아 ㅜㅜ 0 0 애틋하다 못해 매일 부들부들.... 눈물이 줄줄나잖아 ㅜㅜ 파이리4 2014.10.28 00:42 씨부럴 갈수록 날뛴다 맛좀 보여줘야할것같음 0 0 씨부럴 갈수록 날뛴다 맛좀 보여줘야할것같음 파이리5 2014.10.28 00:43 직접적으로 돈에 관련된거 아니면 피드백도 안하고 사과도 절대 안하잖아 하루이틀인가..싶다가도 열받아 죽겠네 진짜 0 0 직접적으로 돈에 관련된거 아니면 피드백도 안하고 사과도 절대 안하잖아 하루이틀인가..싶다가도 열받아 죽겠네 진짜 파이리6 2014.10.28 00:43 행복할즐만 알았던 5주년을 큐브가 망쳤지 파이리들 많이 울게 했지 ㅠㅠ 0 0 행복할즐만 알았던 5주년을 큐브가 망쳤지 파이리들 많이 울게 했지 ㅠㅠ 파이리7 2014.10.28 00:43 스페셜앨범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뭔가 큐브가 다시 공약내서 그공약 달성해서 당당하게받아내고싶어 안무영상 큐브가거는 조건 한번만 넘어보고싶다진짜ㅠㅠㅠㅠ 0 0 스페셜앨범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뭔가 큐브가 다시 공약내서 그공약 달성해서 당당하게받아내고싶어 안무영상 큐브가거는 조건 한번만 넘어보고싶다진짜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8 00:45 도대체가 말로만 팬들을 위한 앨범이지;;; 팬들을 위해서 해준게 뭐죠??? ~561 프로젝트도 망함 ㅋ ~연예가중개 농락 ~한정판ㅂ브로마이드??ㅋ ~5만원이상사야하는 재고처리 굿즈 하이터치 ~쏘랏 음원 숨기려고했던거 도대체 뭘해줬지 0 0 도대체가 말로만 팬들을 위한 앨범이지;;; 팬들을 위해서 해준게 뭐죠??? ~561 프로젝트도 망함 ㅋ ~연예가중개 농락 ~한정판ㅂ브로마이드??ㅋ ~5만원이상사야하는 재고처리 굿즈 하이터치 ~쏘랏 음원 숨기려고했던거 도대체 뭘해줬지 파이리9 2014.10.28 00:47 기광이 사진 짤림 기광이 티저 실험 기광이 스케줄 공지안함 기광이 관련 사과 하나 없음 0 0 기광이 사진 짤림 기광이 티저 실험 기광이 스케줄 공지안함 기광이 관련 사과 하나 없음 파이리10 2014.10.28 00:49 헐, 잊고 있었네 이게 이번 앨범시기에 다 일어나다니 대단하오 0 0 헐, 잊고 있었네 이게 이번 앨범시기에 다 일어나다니 대단하오 파이리11 2014.10.28 00:50 멤버 이름 철자 틀리고 멤버 이름 빠지고 0 0 멤버 이름 철자 틀리고 멤버 이름 빠지고 파이리12 2014.10.28 00:57 정말 수 없이 쏟아지는구나 ㅠ.ㅠ 0 0 정말 수 없이 쏟아지는구나 ㅠ.ㅠ 파이리13 2014.10.28 00:59 노래가사도틀림 0 0 노래가사도틀림 파이리14 2014.10.28 00:51 기광아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8 01:05 하....ㅜㅜ 사건이 너무 많아서 몇개 잊고 있었다... 으 글로 봐도 열받아 0 0 하....ㅜㅜ 사건이 너무 많아서 몇개 잊고 있었다... 으 글로 봐도 열받아 파이리16 2014.10.28 00:47 생각보다 많구나. 0 0 생각보다 많구나. 파이리17 2014.10.28 00:53 진짜 다시생각해도 쏘핫음원 CD only는 골때린다......... 0 0 진짜 다시생각해도 쏘핫음원 CD only는 골때린다......... 파이리18 2014.10.28 00:56 ㅅㅂ 큐브월급게릴라only다 개객끼들아 0 0 ㅅㅂ 큐브월급게릴라only다 개객끼들아 파이리19 2014.10.28 00:45 5주년 스페셜 호구 취급 앨범인 것 같다 솔직히 3번째니깐 화 낼 기운도 없고 그냥 그러려니 니들은 그런 존재려니 한다 0 0 5주년 스페셜 호구 취급 앨범인 것 같다 솔직히 3번째니깐 화 낼 기운도 없고 그냥 그러려니 니들은 그런 존재려니 한다 파이리20 2014.10.28 00:46 멤버들은 오직 팬들만을 위한 앨범이라고 성적보다는 팬들만 좋아하면 된다고 했지만 (그래도 성적은 조나 좋음 노래가 다 좋으니까) 정작 소속사는 팬들 빡치게 하고 호구 취급만 하지 1일 1발암도 아니고 1일 2.3발암쯤 됨 아직도 난 쏘핫생각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정도야 시뱅샛기들 0 0 멤버들은 오직 팬들만을 위한 앨범이라고 성적보다는 팬들만 좋아하면 된다고 했지만 (그래도 성적은 조나 좋음 노래가 다 좋으니까) 정작 소속사는 팬들 빡치게 하고 호구 취급만 하지 1일 1발암도 아니고 1일 2.3발암쯤 됨 아직도 난 쏘핫생각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정도야 시뱅샛기들 파이리21 2014.10.28 00:53 성적 생각안하고 타이틀곡을 스타캐스트에서 라이브하면서 선물이라고 했지 나 또 눈물나 울보 파이리됐어 ㅠㅠ 0 0 성적 생각안하고 타이틀곡을 스타캐스트에서 라이브하면서 선물이라고 했지 나 또 눈물나 울보 파이리됐어 ㅠㅠ 파이리22 2014.10.28 00:49 앨범관련사과도 며칠 지난뒤에ㅈㄴ간단하게 올림. 엎드려절받기잼ㅋ 0 0 앨범관련사과도 며칠 지난뒤에ㅈㄴ간단하게 올림. 엎드려절받기잼ㅋ 파이리23 2014.10.28 00:50 댓글죄다발암쩐다...뷰티공식할때 암보험이라도같이들어주던가ㅗ 0 0 댓글죄다발암쩐다...뷰티공식할때 암보험이라도같이들어주던가ㅗ 파이리24 2014.10.28 00: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치는 와중에 웃고간다.....또르르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치는 와중에 웃고간다.....또르르 파이리25 2014.10.28 00:50 난 쏘핫 그 날 새벽 절대로 못잊는다 두고두고 가슴에 새겨놨어.. 광쁘 창작물로 장난질하고 어떻게 된건지 큡은 단 한줄의 설명도 없었어.. 내가 그날 새벽에 기광이가 고마워 진심으로 감동이야 고마워 트윗 올린거 보고 얼마나 펑펑 쳐울었는지 ..ㅅㅂ 0 0 난 쏘핫 그 날 새벽 절대로 못잊는다 두고두고 가슴에 새겨놨어.. 광쁘 창작물로 장난질하고 어떻게 된건지 큡은 단 한줄의 설명도 없었어.. 내가 그날 새벽에 기광이가 고마워 진심으로 감동이야 고마워 트윗 올린거 보고 얼마나 펑펑 쳐울었는지 ..ㅅㅂ 파이리26 2014.10.28 00:52 나도 이건 진짜 충격이라서 평생 못잊을듯ㅠ 0 0 나도 이건 진짜 충격이라서 평생 못잊을듯ㅠ 파이리27 2014.10.28 00:52 222222222이게 이번 앨범에서 제일 화나고 슬퍼..... 0 0 222222222이게 이번 앨범에서 제일 화나고 슬퍼..... 파이리28 2014.10.28 00:53 쏘핫 장난질도 역대급인데 아무 말 없이 넘어간 꼴 좀 봐 ㅋㅋㅋㅋ 0 0 쏘핫 장난질도 역대급인데 아무 말 없이 넘어간 꼴 좀 봐 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28 00:54 그래 ㅜㅜ 이날 광덕들은 열받아 죽을려다가.. 다 울다 잠들었을거야ㅜㅜ 0 0 그래 ㅜㅜ 이날 광덕들은 열받아 죽을려다가.. 다 울다 잠들었을거야ㅜㅜ 파이리30 2014.10.28 00:54 나도 이건 뒤끝있을꺼야 0 0 나도 이건 뒤끝있을꺼야 파이리31 2014.10.28 00:54 역대급ㅠㅠ 기광이 트윗 ㅠㅠㅠㅠㅠ 0 0 역대급ㅠㅠ 기광이 트윗 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28 00:54 두고두고 가슴에 담아둠.. 우리 소중한 쏘핫을.. ㅠㅠㅠㅠㅠㅠ 화나고 속상해서 그날 잠도 못잠.. 0 0 두고두고 가슴에 담아둠.. 우리 소중한 쏘핫을.. ㅠㅠㅠㅠㅠㅠ 화나고 속상해서 그날 잠도 못잠.. 파이리33 2014.10.28 00:55 나도 이건 못있어~~~ 0 0 나도 이건 못있어~~~ 파이리34 2014.10.28 00:55 진짜 해명이나 사과 안하냐 ㅈㄴ빈정상해 0 0 진짜 해명이나 사과 안하냐 ㅈㄴ빈정상해 파이리35 2014.10.28 00:56 기광이 트윗 진짜 가슴아펐어ㅠㅠ 0 0 기광이 트윗 진짜 가슴아펐어ㅠㅠ 파이리36 2014.10.28 00:56 나도 진짜 잠도 못자고 기광이 트윗뜰때까지.기다리다가 눈물 터진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진짜 잠도 못자고 기광이 트윗뜰때까지.기다리다가 눈물 터진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28 00:56 나도 진짜 그날 생각하면 온몸의 털이 다 선다 지금도 바로 눈물난다 그때 혼돈의 울기광과 트위터들 그리고 ㅈㄴ도 존나 오락가락해서 사람 맘 애태고 한참 있다가 올려준 광모티콘없이 진심어린 세줄 기광이 트윗 난 진짜 평생 못잊어 얼마나 울어쓴지 더 울컥하는건 여기에 대한 언급이 한번도 없단거야 큡 개새끼들이진짜 같은 리플에 기광이 이름이랑 큡레기 이름 적어서 쌍욕하는것조차 미안할정도로 진짜 아시방 진짜 발암 0 0 나도 진짜 그날 생각하면 온몸의 털이 다 선다 지금도 바로 눈물난다 그때 혼돈의 울기광과 트위터들 그리고 ㅈㄴ도 존나 오락가락해서 사람 맘 애태고 한참 있다가 올려준 광모티콘없이 진심어린 세줄 기광이 트윗 난 진짜 평생 못잊어 얼마나 울어쓴지 더 울컥하는건 여기에 대한 언급이 한번도 없단거야 큡 개새끼들이진짜 같은 리플에 기광이 이름이랑 큡레기 이름 적어서 쌍욕하는것조차 미안할정도로 진짜 아시방 진짜 발암 파이리38 2014.10.28 01:00 어유 진짜 그때 풀렸다가 갑자기 또 안되서 딱 30분만 풀어준거다 하는 소문도 돌아서 맘 졸인거만 생각하면 진짜ㅠㅠ 0 0 어유 진짜 그때 풀렸다가 갑자기 또 안되서 딱 30분만 풀어준거다 하는 소문도 돌아서 맘 졸인거만 생각하면 진짜ㅠㅠ 파이리39 2014.10.28 01:09 기광이 그 딱 세줄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그 날 진짜 온갖감정이 폭발ㅠㅠㅠㅜ 더 기광이 옆에 딱 달라붙어있을거야ㅠㅠ 0 0 기광이 그 딱 세줄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그 날 진짜 온갖감정이 폭발ㅠㅠㅠㅜ 더 기광이 옆에 딱 달라붙어있을거야ㅠㅠ 파이리40 2014.10.28 00:57 쏘핫들으면서 글 읽고있는데 존빡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ㅡㅡ 진짜... 큐레기 0 0 쏘핫들으면서 글 읽고있는데 존빡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ㅡㅡ 진짜... 큐레기 파이리41 2014.10.28 01:05 우리의 소중한 소핫에 한 짓은 절대 못 잊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리의 소중한 소핫에 한 짓은 절대 못 잊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8 11:49 진짜 눈물난다 이제 큐브가 뭘 어떻게 하든지 이날 일 절대로 안 잊을거야 내가 큐브를 칭찬할 일은 앞으로 절대 없을 것 같다 입 싹 닦고 넘어가는 꼴이 진짜 이게 무슨.... 0 0 진짜 눈물난다 이제 큐브가 뭘 어떻게 하든지 이날 일 절대로 안 잊을거야 내가 큐브를 칭찬할 일은 앞으로 절대 없을 것 같다 입 싹 닦고 넘어가는 꼴이 진짜 이게 무슨.... 파이리43 2014.10.28 00:51 앨범 실수도 황당하고 기광이 관련된 건 말할 것도 없고 생각해보면 우리도 이렇게 답답한데 기광인 옆에서 보니 얼마나 더 답답할까 ㅡㅡ 0 0 앨범 실수도 황당하고 기광이 관련된 건 말할 것도 없고 생각해보면 우리도 이렇게 답답한데 기광인 옆에서 보니 얼마나 더 답답할까 ㅡㅡ 파이리44 2014.10.28 00:52 하....... 기념 앨범인데 자꾸 똥 투척하니까 대체 큐브 의도가 뭔지 모르겠음.. 의도 따위 없고 걍 큐레기인 거겠징.. 0 0 하....... 기념 앨범인데 자꾸 똥 투척하니까 대체 큐브 의도가 뭔지 모르겠음.. 의도 따위 없고 걍 큐레기인 거겠징.. 파이리45 2014.10.28 00:52 하루도 빠짐없이 빡치지 않은적이 없다.. 큐브 +=+%×%×%+#~!!! ㅂㄷㅂㄷㅂㄷ 0 0 하루도 빠짐없이 빡치지 않은적이 없다.. 큐브 +=+%×%×%+#~!!! ㅂㄷㅂㄷㅂㄷ 파이리46 2014.10.28 00:55 하나하나 읽다보니 빡쳐서 안되겠다. 큐브는 그 어떤 욕도 아까워.................진짜... 큐브키운게 누군데 이딴 개똥질이지 ㅋ 0 0 하나하나 읽다보니 빡쳐서 안되겠다. 큐브는 그 어떤 욕도 아까워.................진짜... 큐브키운게 누군데 이딴 개똥질이지 ㅋ 파이리47 2014.10.28 00:55 진짜 댓글 단 파이리들 마음이 내 마음이다.. 에휴......... 0 0 진짜 댓글 단 파이리들 마음이 내 마음이다.. 에휴......... 파이리48 2014.10.28 00:55 쏘핫 티저부터 존빡 0 0 쏘핫 티저부터 존빡 파이리49 2014.10.28 00:57 이번활동은 팬을 위한 활동이랬으면서 특히 기광이와 광덕들이게 상처만 남은듯 ㅜㅜ 0 0 이번활동은 팬을 위한 활동이랬으면서 특히 기광이와 광덕들이게 상처만 남은듯 ㅜㅜ 파이리50 2014.10.28 01:00 아 근데 진짜 큐브 기광이포함해서 비스트한테 솔직히 겁나 감사해해야되는거아니냐? 큐브수입에 대부분이 비스트인데 그런대우밖에 못해줘??????? 진짜 큐브하는거보면 답답해미치겟어 0 0 아 근데 진짜 큐브 기광이포함해서 비스트한테 솔직히 겁나 감사해해야되는거아니냐? 큐브수입에 대부분이 비스트인데 그런대우밖에 못해줘??????? 진짜 큐브하는거보면 답답해미치겟어 파이리51 2014.10.28 01:06 유툽 숫자 확인 할 시간에 홍보나 좀해 홍보는 염병 팬들 몫이고 쌍쌍바들아!!!!!!!!!!!!!!!!!!!!!! 0 0 유툽 숫자 확인 할 시간에 홍보나 좀해 홍보는 염병 팬들 몫이고 쌍쌍바들아!!!!!!!!!!!!!!!!!!!!!! 파이리52 2014.10.28 01:07 유튜브 조회수가 중요한건 아는데 너무하다 진짜....안무영상 하나 푸는게 그렇게 힘드냐고 ㅜㅜㅜㅜ 꽁꽁 숨겨놓고 지들만볼라고 ㅠㅠㅠㅠㅠ 0 0 유튜브 조회수가 중요한건 아는데 너무하다 진짜....안무영상 하나 푸는게 그렇게 힘드냐고 ㅜㅜㅜㅜ 꽁꽁 숨겨놓고 지들만볼라고 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28 01:09 안무영상이 야동도 아니고.. 왜 숨겨놓고 지들만 보냐고.. 0 0 안무영상이 야동도 아니고.. 왜 숨겨놓고 지들만 보냐고.. 파이리54 2014.10.28 01:14 와중에 야동드립ㅋㅋㅋㅋㅋ 0 0 와중에 야동드립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28 01:16 신선하넼ㅋㅋㅋ 0 0 신선하넼ㅋㅋㅋ 파이리56 2014.10.28 01:17 야 나 팩붙엿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 나 팩붙엿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28 01:08 티저도 기광이가 다시 불러서 올려주고 개릴라(게릴라 아니고 개릴라 ㅅㅂ)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컬투쇼 스케쥴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하 나.. 쌰..ㅇ 큐브는 욕을 보약대신 드시나보오 0 0 티저도 기광이가 다시 불러서 올려주고 개릴라(게릴라 아니고 개릴라 ㅅㅂ)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컬투쇼 스케쥴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하 나.. 쌰..ㅇ 큐브는 욕을 보약대신 드시나보오
댓글목록
큐브가 그렇지뭐
파들파들
기대도 안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몰랐다 명불허전 큐브
애틋하다 못해 매일 부들부들.... 눈물이 줄줄나잖아 ㅜㅜ
씨부럴 갈수록 날뛴다 맛좀 보여줘야할것같음
직접적으로 돈에 관련된거 아니면 피드백도 안하고 사과도 절대 안하잖아 하루이틀인가..싶다가도 열받아 죽겠네 진짜
행복할즐만 알았던 5주년을 큐브가 망쳤지
파이리들 많이 울게 했지 ㅠㅠ
스페셜앨범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뭔가 큐브가 다시 공약내서 그공약 달성해서 당당하게받아내고싶어 안무영상
큐브가거는 조건 한번만 넘어보고싶다진짜ㅠㅠㅠㅠ
도대체가 말로만 팬들을 위한 앨범이지;;;
팬들을 위해서 해준게 뭐죠???
~561 프로젝트도 망함 ㅋ
~연예가중개 농락
~한정판ㅂ브로마이드??ㅋ
~5만원이상사야하는 재고처리 굿즈 하이터치
~쏘랏 음원 숨기려고했던거
도대체 뭘해줬지
기광이 사진 짤림
기광이 티저 실험
기광이 스케줄 공지안함
기광이 관련 사과 하나 없음
헐, 잊고 있었네
이게 이번 앨범시기에 다 일어나다니 대단하오
멤버 이름 철자 틀리고
멤버 이름 빠지고
정말 수 없이 쏟아지는구나 ㅠ.ㅠ
노래가사도틀림
기광아ㅠㅠㅠㅠ
하....ㅜㅜ 사건이 너무 많아서 몇개 잊고 있었다... 으 글로 봐도 열받아
생각보다 많구나.
진짜 다시생각해도 쏘핫음원 CD only는 골때린다.........
ㅅㅂ 큐브월급게릴라only다 개객끼들아
5주년 스페셜 호구 취급 앨범인 것 같다
솔직히 3번째니깐 화 낼 기운도 없고 그냥 그러려니 니들은 그런 존재려니 한다
멤버들은 오직 팬들만을 위한 앨범이라고 성적보다는 팬들만 좋아하면 된다고 했지만 (그래도 성적은 조나 좋음 노래가 다 좋으니까)
정작 소속사는 팬들 빡치게 하고 호구 취급만 하지
1일 1발암도 아니고
1일 2.3발암쯤 됨
아직도 난 쏘핫생각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정도야 시뱅샛기들
성적 생각안하고
타이틀곡을 스타캐스트에서 라이브하면서
선물이라고 했지
나 또 눈물나
울보 파이리됐어 ㅠㅠ
앨범관련사과도 며칠 지난뒤에ㅈㄴ간단하게 올림. 엎드려절받기잼ㅋ
댓글죄다발암쩐다...뷰티공식할때 암보험이라도같이들어주던가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치는 와중에 웃고간다.....또르르
난 쏘핫 그 날 새벽 절대로 못잊는다 두고두고 가슴에 새겨놨어..
광쁘 창작물로 장난질하고 어떻게 된건지 큡은 단 한줄의 설명도 없었어..
내가 그날 새벽에 기광이가 고마워 진심으로 감동이야 고마워 트윗 올린거 보고 얼마나 펑펑 쳐울었는지 ..ㅅㅂ
나도 이건 진짜 충격이라서 평생 못잊을듯ㅠ
222222222이게 이번 앨범에서 제일 화나고 슬퍼.....
쏘핫 장난질도 역대급인데 아무 말 없이 넘어간 꼴 좀 봐 ㅋㅋㅋㅋ
그래 ㅜㅜ 이날 광덕들은 열받아 죽을려다가.. 다 울다 잠들었을거야ㅜㅜ
나도 이건 뒤끝있을꺼야
역대급ㅠㅠ
기광이 트윗 ㅠㅠㅠㅠㅠ
두고두고 가슴에 담아둠..
우리 소중한 쏘핫을.. ㅠㅠㅠㅠㅠㅠ
화나고 속상해서 그날 잠도 못잠..
나도 이건 못있어~~~
진짜 해명이나 사과 안하냐 ㅈㄴ빈정상해
기광이 트윗 진짜 가슴아펐어ㅠㅠ
나도 진짜 잠도 못자고 기광이 트윗뜰때까지.기다리다가 눈물 터진거 생각하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진짜 그날 생각하면 온몸의 털이 다 선다 지금도 바로 눈물난다
그때 혼돈의 울기광과 트위터들
그리고 ㅈㄴ도 존나 오락가락해서 사람 맘 애태고
한참 있다가 올려준 광모티콘없이 진심어린 세줄 기광이 트윗
난 진짜 평생 못잊어 얼마나 울어쓴지
더 울컥하는건 여기에 대한 언급이 한번도 없단거야 큡 개새끼들이진짜
같은 리플에 기광이 이름이랑 큡레기 이름 적어서 쌍욕하는것조차 미안할정도로 진짜 아시방 진짜 발암
어유 진짜 그때 풀렸다가 갑자기 또 안되서 딱 30분만 풀어준거다 하는 소문도 돌아서 맘 졸인거만 생각하면 진짜ㅠㅠ
기광이 그 딱 세줄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그 날 진짜 온갖감정이 폭발ㅠㅠㅠㅜ
더 기광이 옆에 딱 달라붙어있을거야ㅠㅠ
쏘핫들으면서 글 읽고있는데 존빡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ㅡㅡ 진짜... 큐레기
우리의 소중한 소핫에 한 짓은 절대 못 잊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난다
이제 큐브가 뭘 어떻게 하든지 이날 일 절대로 안 잊을거야
내가 큐브를 칭찬할 일은 앞으로 절대 없을 것 같다
입 싹 닦고 넘어가는 꼴이 진짜 이게 무슨....
앨범 실수도 황당하고 기광이 관련된 건 말할 것도 없고 생각해보면 우리도 이렇게 답답한데 기광인 옆에서 보니 얼마나 더 답답할까 ㅡㅡ
하....... 기념 앨범인데 자꾸 똥 투척하니까 대체 큐브 의도가 뭔지 모르겠음.. 의도 따위 없고 걍 큐레기인 거겠징..
하루도 빠짐없이 빡치지 않은적이 없다..
큐브 +=+%×%×%+#~!!! ㅂㄷㅂㄷㅂㄷ
하나하나 읽다보니 빡쳐서 안되겠다.
큐브는 그 어떤 욕도 아까워.................진짜...
큐브키운게 누군데 이딴 개똥질이지 ㅋ
진짜 댓글 단 파이리들 마음이 내 마음이다.. 에휴.........
쏘핫 티저부터 존빡
이번활동은 팬을 위한 활동이랬으면서 특히 기광이와 광덕들이게 상처만 남은듯 ㅜㅜ
아 근데 진짜 큐브 기광이포함해서 비스트한테 솔직히 겁나 감사해해야되는거아니냐?
큐브수입에 대부분이 비스트인데 그런대우밖에 못해줘???????
진짜 큐브하는거보면 답답해미치겟어
유툽 숫자 확인 할 시간에 홍보나 좀해
홍보는 염병 팬들 몫이고
쌍쌍바들아!!!!!!!!!!!!!!!!!!!!!!
유튜브 조회수가 중요한건 아는데 너무하다 진짜....안무영상 하나 푸는게 그렇게 힘드냐고 ㅜㅜㅜㅜ 꽁꽁 숨겨놓고 지들만볼라고 ㅠㅠㅠㅠㅠ
안무영상이 야동도 아니고..
왜 숨겨놓고 지들만 보냐고..
와중에 야동드립ㅋㅋㅋㅋㅋ
신선하넼ㅋㅋㅋ
야 나 팩붙엿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도 기광이가 다시 불러서 올려주고
개릴라(게릴라 아니고 개릴라 ㅅㅂ)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컬투쇼 스케쥴도 기광이가 사과하고..
하 나.. 쌰..ㅇ 큐브는 욕을 보약대신 드시나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