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좋은일이야에서 울기광이 음색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좋은일이야에서 울기광이 음색ㅠㅠ

465 2014.10.25 01:15

짧은주소

본문

뭔가 어린애같은 목소리..
아니 미성..?? 뮤ㅓ라그래야할까 완전 섹시해
진짜 기광이 음색 너무 예쁘고 듣기도 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20

기광이 음색 꿀이지ㅠㅠㅠㅠㅠㅠ
난 드라이브ㅠㅠㅠㅠㅠ 애기같은칭얼대는목소리 겁나조아해ㅠㅠㅠㅠㅠㅠ
너는나빠 같은목소리ㅜㅜㅜㅠㅠ

파이리2 2014.10.25 01:21

음색예쁘고듣기편해22 쏘핫에서 싸비할때 목소리개부드러움.. 좋은일이야싸비도..ㄷ

파이리3 2014.10.25 01:21

난 가까이파트~~~파트는 단 두줄이 단데 그게 꿀이야 특히 촉촉히 적시고~ 이부분 진짜 섹시해~~~~

파이리4 2014.10.25 01:21

진짜 음색 꿀ㅠㅠㅠㅠㅠㅠㅠ 난 가까이에서 음색 진짜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01:22

이구역 기광이 음색빠 나파이리다!!!!!!!!!!!!!!!!!!!

파이리6 2014.10.25 01:25

음색 진짜 사랑해ㅠㅠㅠㅠ노래마다 다 느낌이 다른것도 기광이만에 능력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01:28

몽환적이야 ㅜㅜ
나 그 음색 들으면서 알란 파슨즈 프로젝트 라는 그룹 화음이ㅇ생각났어ㅜㅜ
넘 좋음 ㅜㅜ

파이리8 2014.10.25 01:29

매력 쩔어.... 기광이음색은 자꾸 막 듣고 싶어지쟈나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