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좋은일이야에서 울기광이 음색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Zg 주소복사
본문
뭔가 어린애같은 목소리..
아니 미성..?? 뮤ㅓ라그래야할까 완전 섹시해
진짜 기광이 음색 너무 예쁘고 듣기도 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미성..?? 뮤ㅓ라그래야할까 완전 섹시해
진짜 기광이 음색 너무 예쁘고 듣기도 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음색 꿀이지ㅠㅠㅠㅠㅠㅠ
난 드라이브ㅠㅠㅠㅠㅠ 애기같은칭얼대는목소리 겁나조아해ㅠㅠㅠㅠㅠㅠ
너는나빠 같은목소리ㅜㅜㅜㅠㅠ
음색예쁘고듣기편해22 쏘핫에서 싸비할때 목소리개부드러움.. 좋은일이야싸비도..ㄷ
난 가까이파트~~~파트는 단 두줄이 단데 그게 꿀이야 특히 촉촉히 적시고~ 이부분 진짜 섹시해~~~~
진짜 음색 꿀ㅠㅠㅠㅠㅠㅠㅠ 난 가까이에서 음색 진짜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구역 기광이 음색빠 나파이리다!!!!!!!!!!!!!!!!!!!
음색 진짜 사랑해ㅠㅠㅠㅠ노래마다 다 느낌이 다른것도 기광이만에 능력ㅠㅠㅠㅠㅠㅠㅠ
몽환적이야 ㅜㅜ
나 그 음색 들으면서 알란 파슨즈 프로젝트 라는 그룹 화음이ㅇ생각났어ㅜㅜ
넘 좋음 ㅜㅜ
매력 쩔어.... 기광이음색은 자꾸 막 듣고 싶어지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