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도 좋은글 1,499 2014.09.04 16: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저 글 보는순간...기광이 일기 생각났어~ㅋㅋㅋㅋ "잘했어 이쁜아"ㅋㅋㅋㅋ 우래기 완전 긍정적이야^^꽝긍정~~~~~!!!!!! 발음도 왠지 귀여워~ㅋㅋㅋㅋ 우리도 기광이 본받아 긍정적으로 살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4 16:46 셀프칭찬도 귀여웠지만 스스로 이쁜이라니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스스로 힘을 북돋우는 것 만큼 중요한 게 없지ㅎㅎ 좋은 글 고마워ㅎㅎ 0 0 셀프칭찬도 귀여웠지만 스스로 이쁜이라니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스스로 힘을 북돋우는 것 만큼 중요한 게 없지ㅎㅎ 좋은 글 고마워ㅎㅎ 파이리2 2014.09.04 16:48 그 일기짤 보구싶다ㅠㅠ 있는 파이리 올려줘ㅠㅠ굽신굽신 0 0 그 일기짤 보구싶다ㅠㅠ 있는 파이리 올려줘ㅠㅠ굽신굽신 파이리3 2014.09.04 16:56 이거야 0 0 <img src='http://i.imgur.com/JFlyXae.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이거야 파이리4 2014.09.04 16:59 고마워ㅜㅠ 원글 파이리도 좋은 글 항상 고마워^^ 0 0 고마워ㅜㅠ 원글 파이리도 좋은 글 항상 고마워^^ 파이리5 2014.09.04 16:48 나도 앞으로 잘했어 이쁜아 이래야지ㅋㅋㅋ 그럼 나도 기광이처럼 긍정적이게 되려나?ㅋㅋㅋ 0 0 나도 앞으로 잘했어 이쁜아 이래야지ㅋㅋㅋ 그럼 나도 기광이처럼 긍정적이게 되려나?ㅋㅋㅋ 파이리6 2014.09.04 17:01 잘했어 이쁜아 파이리들 좌우명으로 해~~ ㅋㅋㅋㅋㅋㅋ 0 0 잘했어 이쁜아 파이리들 좌우명으로 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04 17:02 정말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레알 긍정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정말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레알 긍정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9.04 17:11 잘했어 이쁜아~ 라고 말하는 기광이가 참 이쁘고 기특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좋은 글 보니 나도 많이 아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 나 스스로에게 저런 이쁜 말은 해준적이 업손것 같다ㅜ 나두 또하나의 좌우명을 갖겠어!! 잘했어 이쁜아~로ㅋㅋ 칭찬 많이 하려면 칭찬받을짓도 많이 해야겠다ㅎㅎ 좋은 글 고마워~♡ 0 0 잘했어 이쁜아~ 라고 말하는 기광이가 참 이쁘고 기특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좋은 글 보니 나도 많이 아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 나 스스로에게 저런 이쁜 말은 해준적이 업손것 같다ㅜ 나두 또하나의 좌우명을 갖겠어!! 잘했어 이쁜아~로ㅋㅋ 칭찬 많이 하려면 칭찬받을짓도 많이 해야겠다ㅎㅎ 좋은 글 고마워~♡ 파이리9 2014.09.04 17:57 좋은글이야~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으만 못할게 없는듯해~이런 마인드를 계속 유지하느게 힘들어서 그렇지.우리 파이리들 모두 잘하고 있어~~힘내쟈~ 0 0 좋은글이야~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으만 못할게 없는듯해~이런 마인드를 계속 유지하느게 힘들어서 그렇지.우리 파이리들 모두 잘하고 있어~~힘내쟈~
댓글목록
셀프칭찬도 귀여웠지만 스스로 이쁜이라니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스스로 힘을 북돋우는 것 만큼 중요한 게 없지ㅎㅎ 좋은 글 고마워ㅎㅎ
그 일기짤 보구싶다ㅠㅠ 있는 파이리 올려줘ㅠㅠ굽신굽신
이거야
고마워ㅜㅠ 원글 파이리도 좋은 글 항상 고마워^^
나도 앞으로 잘했어 이쁜아 이래야지ㅋㅋㅋ 그럼 나도 기광이처럼 긍정적이게 되려나?ㅋㅋㅋ
잘했어 이쁜아
파이리들 좌우명으로 해~~ ㅋㅋㅋㅋㅋㅋ
정말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레알 긍정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 이쁜아~ 라고 말하는 기광이가 참 이쁘고 기특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좋은 글 보니 나도 많이 아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 나 스스로에게 저런 이쁜 말은 해준적이 업손것 같다ㅜ 나두 또하나의 좌우명을 갖겠어!! 잘했어 이쁜아~로ㅋㅋ 칭찬 많이 하려면 칭찬받을짓도 많이 해야겠다ㅎㅎ 좋은 글 고마워~♡
좋은글이야~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으만 못할게 없는듯해~이런 마인드를 계속 유지하느게 힘들어서 그렇지.우리 파이리들 모두 잘하고 있어~~힘내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