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좋은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도 좋은글

1,499 2014.09.04 16:44

짧은주소

본문


나 저 글 보는순간...기광이 일기 생각났어~ㅋㅋㅋㅋ
"잘했어 이쁜아"ㅋㅋㅋㅋ
우래기 완전 긍정적이야^^꽝긍정~~~~~!!!!!!
발음도 왠지 귀여워~ㅋㅋㅋㅋ
우리도 기광이 본받아 긍정적으로 살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4 16:46

셀프칭찬도 귀여웠지만 스스로 이쁜이라니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
스스로 힘을 북돋우는 것 만큼 중요한 게 없지ㅎㅎ 좋은 글 고마워ㅎㅎ

파이리2 2014.09.04 16:48

그 일기짤 보구싶다ㅠㅠ 있는 파이리 올려줘ㅠㅠ굽신굽신

파이리3 2014.09.04 16:56


이거야

파이리4 2014.09.04 16:59

고마워ㅜㅠ 원글 파이리도 좋은 글 항상 고마워^^

파이리5 2014.09.04 16:48

나도 앞으로 잘했어 이쁜아 이래야지ㅋㅋㅋ 그럼 나도 기광이처럼 긍정적이게 되려나?ㅋㅋㅋ

파이리6 2014.09.04 17:01

잘했어 이쁜아
파이리들 좌우명으로 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9.04 17:02

정말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레알 긍정적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9.04 17:11

잘했어 이쁜아~ 라고 말하는 기광이가 참 이쁘고 기특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좋은 글 보니 나도 많이 아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 나 스스로에게 저런 이쁜 말은 해준적이 업손것 같다ㅜ 나두 또하나의 좌우명을 갖겠어!! 잘했어 이쁜아~로ㅋㅋ 칭찬 많이 하려면 칭찬받을짓도 많이 해야겠다ㅎㅎ 좋은 글 고마워~♡

파이리9 2014.09.04 17:57

좋은글이야~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으만 못할게 없는듯해~이런 마인드를 계속 유지하느게 힘들어서 그렇지.우리 파이리들 모두 잘하고 있어~~힘내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