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로 예고 보는거 멈추는 법 없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로 예고 보는거 멈추는 법 없나?

560 2014.10.29 20:21

짧은주소

본문

나 금요일까지 이거만 보고 있겠네?
누가 나 멈추는 법좀 알려줘봐

나 콧김나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20:24

330번쯤 보면 광대가 내려오려나????

파이리2 2014.10.29 20:25

콧김 드릅게ㅋㅋㅋㅋㅋㅋ
보는건 못멈춰~콧김이나 멈춰봐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9 20:30

ㅈ. 이리와. 이리와서 나랑 같이 쌍콧김 뿜어내자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9 20:37

아~~드르드르~~~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9 20:28

231번째 보고 있는데 그다지 중독성은 없는것 같은데........................... 금요일이 멀다

파이리6 2014.10.29 20:28

짓짜 미쳤어 넘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렇게 대놓고 부리는 애교 오랜만에 본다 하 멤버들 중에 형 있었으면 이런 귀한 애교를 평소에 더 자주 봤으려나...큽... 왜때문에 난 기광이 아는 지인형 아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난 누나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9 20:36

맞아 자주 볼 수 있는 애교가 아니라서 더 반가운듯ㅋㅋㅋㅋ
기광이 형아랑 자주 붙어있어라ㅠㅠ

파이리8 2014.10.29 20:33

나아직 못봤는데 왜왜?ㅠㅠ

파이리9 2014.10.29 20:38

얼른봐~얼른~!볼때 콧김 조심하고ㅋㅋㅋ

파이리10 2014.10.29 20:49

아직 안봤다니ㅜㅜㅜㅜ
벌때 심장주의하렴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9 20:56

콧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공감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9 22:53

나 지금 퇴근하고 무한반복중;;

파이리13 2014.10.29 23:38

후 나도 멈추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9 23:48

아존나 난 3300번본거같은데 왜 안멈추내

파이리15 2014.10.30 07:43

아 존나 사랑스러워 기광이
한 330000000번쯤 더 보면 좀 덜해질듯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