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리 기광이 골반댄스 안무영상 조져야 하쟈나여..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s://youtu.be/QQXsknBbcG0109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h 주소복사
본문
내일까지 300만 채워야 하는거 알지...?
골반을 사복으로 볼수있다니 이건 혁명이라능...
파이리덜 한번씩 열번씩 더 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골반을 사복으로 볼수있다니 이건 혁명이라능...
파이리덜 한번씩 열번씩 더 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다음주 인기가요 후보에 들라면 비지엠도 중요하다 비율 높아!!!!!!!!!!!!! 오늘 12시까지야 파이리들 네이버팩토리 들어가서 리본 꼭 사고 블로그 재생까지 꼭!!!!
http://item2.naver.com/MusicMain.nhn 네이버블로그 뮤직 다운링크 자정까지 꼭!!
진짜 오늘 하루종일 돌리고 있음 ㅠㅠㅠㅠㅠ 아 제발 상주고 싶어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돌리고 있어ㅠ 안무영상도 안무영상인데 인기가요 일위할라면 뮤비많이 봐야겠더라ㅠㅠ 기광이 비스트 상 받게 해주고 싶어ㅠㅠ
하루종일 스밍하고 뮤비돌리고 있어ㅠㅠ 안무영상 보고싶고 상받게 해주고 싶어ㅠㅠ
근데 왜 계속 보고있는데 조회수 안올라가??????????? 시간단위로 집계되서 나타나는건가..
네이버 블로그 bgm 깔고 뮤비랑 스밍 계속 돌리는 중ㅜㅜ 힘내자 파이리들!!!! 기광아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 힘내자♥ 나 놋북2대랑 공기계3개 돌린다
나도 계속돌리는중ㅜㅜ 안무영상올라오면 더반응좋을것같은데! (음방에서 아무리 카메라 잘 잡아준다한들 한계가있을것같아서)
리본안무영상 꼭 보고싶다!!!!
유툽 조지자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