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잘자 파이리~ 1,019 2014.09.06 00: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c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6 00:43 아~자지 말라고?ㅋㅋㅋㅋ 0 0 아~자지 말라고?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06 00:44 너만 자려고 이러는거니~!? 0 0 너만 자려고 이러는거니~!? 파이리3 2014.09.06 00:45 첫짤에 아이고 ㅠㅠㅠㅋㅋㅋ 근데 기광이 잠옷이 죄다 분홍색, 주황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린다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프에선 여자인척? 하려고 그런거지만 ㅋㅋㅋㅋㅋ 0 0 첫짤에 아이고 ㅠㅠㅠㅋㅋㅋ 근데 기광이 잠옷이 죄다 분홍색, 주황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린다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프에선 여자인척? 하려고 그런거지만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06 00:48 사진속 여배우님 완전 부럽잖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귀여워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0 0 사진속 여배우님 완전 부럽잖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귀여워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9.06 00:49 기광아! 꿈에서 만나자 ㅎㅎ 나먼저 예약했음 퉤퉤퉤~ 0 0 기광아! 꿈에서 만나자 ㅎㅎ 나먼저 예약했음 퉤퉤퉤~ 파이리6 2014.09.06 00:51 노노 ~~ 기광이 꿀잠자야돼~!!!ㅋㅋ 0 0 노노 ~~ 기광이 꿀잠자야돼~!!!ㅋㅋ 파이리7 2014.09.06 00:57 기광아 피해!!!!!!!! 0 0 기광아 피해!!!!!!!! 파이리8 2014.09.06 00:58 나도핑크치킨안고잘래~~~ㅠㅠㅠㅠ 0 0 나도핑크치킨안고잘래~~~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06 01:09 야 다 좋은데... 막짤 얼굴은 좀 파이리로 안되냐?? ㅋㅋ 넘 대놓고 여인네가;; 0 0 야 다 좋은데... 막짤 얼굴은 좀 파이리로 안되냐?? ㅋㅋ 넘 대놓고 여인네가;;
댓글목록
아~자지 말라고?ㅋㅋㅋㅋ
너만 자려고 이러는거니~!?
첫짤에 아이고 ㅠㅠㅠㅋㅋㅋ 근데 기광이 잠옷이 죄다 분홍색, 주황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린다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프에선 여자인척? 하려고 그런거지만 ㅋㅋㅋㅋㅋ
사진속 여배우님 완전 부럽잖아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귀여워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기광아! 꿈에서 만나자 ㅎㅎ 나먼저 예약했음 퉤퉤퉤~
노노 ~~ 기광이 꿀잠자야돼~!!!ㅋㅋ
기광아 피해!!!!!!!!
나도핑크치킨안고잘래~~~ㅠㅠㅠㅠ
야 다 좋은데... 막짤 얼굴은 좀 파이리로 안되냐?? ㅋㅋ 넘 대놓고 여인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