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에 심쿵하고가세요 플짤.swf 609 2014.10.25 12: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g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밑에 요사진 글. (파이리야 사진 좀 긁어왔어ㅠ 문제되면 얘기해달라능) 이 사진이 어디서 나왔을까 궁금한 파이리들을 위해서 플짤 끓여옴. 원 영상은 이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2:19 w 근데 난 저 이미지 봤을땐ㅋㅋㅋㅋ이거네~! 하고 가져온건데 막상 비교해보니 조끔 다른 거 같기도 하고....ㅠㅠ역시 사람 기억이란ㅋㅋㅋ비슷한거니까 요거라도 못 본 파이리 있으면 보라구ㅋㅋㅋㅋㅋ 0 0 w 근데 난 저 이미지 봤을땐ㅋㅋㅋㅋ이거네~! 하고 가져온건데 막상 비교해보니 조끔 다른 거 같기도 하고....ㅠㅠ역시 사람 기억이란ㅋㅋㅋ비슷한거니까 요거라도 못 본 파이리 있으면 보라구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12:21 아 청순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호기광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청순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호기광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2:22 처음봣을때깜놀깜놀ㅠㅠ촉촉이시절맞아?~ 0 0 처음봣을때깜놀깜놀ㅠㅠ촉촉이시절맞아?~ 파이리4 2014.10.25 12:2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 파이리5 2014.10.25 12:50 나두 보고싶다ㅠㅠㅠㅠ 0 0 나두 보고싶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5 13:11 늦덕이라 예전의 기광이는 글로만 봤는데...진짜 지금이랑 다른 느낌이다 진짜 뭔가 아련터져ㅠㅠ 0 0 늦덕이라 예전의 기광이는 글로만 봤는데...진짜 지금이랑 다른 느낌이다 진짜 뭔가 아련터져ㅠㅠ 파이리7 2014.10.25 13:15 애긔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토닥토닥 해주고싶어 0 0 애긔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토닥토닥 해주고싶어 파이리8 2014.10.25 13:20 나도 아래글 보자마자 응원법영상 생각나서 댓글달았다가 몇년만에 다시 돌려봤더니 저장면 안나와서 댓글 급삭제했었어 ㅋㅋㅋ 저때 기광이 저러고 얘기하는거 너무 예뻐서 저부분만 잘라서 계속 봤었는데ㅠㅠ아련아련 ㅠㅠㅠ 0 0 나도 아래글 보자마자 응원법영상 생각나서 댓글달았다가 몇년만에 다시 돌려봤더니 저장면 안나와서 댓글 급삭제했었어 ㅋㅋㅋ 저때 기광이 저러고 얘기하는거 너무 예뻐서 저부분만 잘라서 계속 봤었는데ㅠㅠ아련아련 ㅠㅠㅠ
댓글목록
w 근데 난 저 이미지 봤을땐ㅋㅋㅋㅋ이거네~! 하고 가져온건데 막상 비교해보니 조끔 다른 거 같기도 하고....ㅠㅠ역시 사람 기억이란ㅋㅋㅋ비슷한거니까 요거라도 못 본 파이리 있으면 보라구ㅋㅋㅋㅋㅋ
아 청순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호기광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봣을때깜놀깜놀ㅠㅠ촉촉이시절맞아?~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아련
나두 보고싶다ㅠㅠㅠㅠ
늦덕이라 예전의 기광이는 글로만 봤는데...진짜 지금이랑 다른 느낌이다 진짜 뭔가 아련터져ㅠㅠ
애긔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토닥토닥 해주고싶어
나도 아래글 보자마자 응원법영상 생각나서 댓글달았다가 몇년만에 다시 돌려봤더니 저장면 안나와서 댓글 급삭제했었어 ㅋㅋㅋ
저때 기광이 저러고 얘기하는거 너무 예뻐서 저부분만 잘라서 계속 봤었는데ㅠㅠ아련아련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