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8.16 뷰쇼 이젠아니야 기광이버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e 주소복사
본문
또왔당~영상마저 보다보니까 기광이 이젠안약 때 실수한 부분 찍었더라고ㅋㅋㅋ 좋은~좋은 사람~
난 내가 망원경으로 본 줄 알았는데 영상 보다보니까 있어서 인코딩 해왔다~
초반에 앵글이 좀 흔들려도 양해 바래~노래 어중간하게 자르려니까ㅠㅠ얼빠라 얼굴 위주.......HD로 보기 바람ㅋㅋ
손가락으로 빗소리 설명하는 부분~거의 옆모습 뿐이지만은;;; 설명하는 손가락 꼬물거리는거 씹덕터져.....ㅇ<-<.....
물 마시는 기광이~계속 보게 됨..뭔가 섹시한데 뭔가 성역 같은 느낌....미아나다....
파이리들 맛점 했길! 그럼 뿅!!!!~-~
난 내가 망원경으로 본 줄 알았는데 영상 보다보니까 있어서 인코딩 해왔다~
초반에 앵글이 좀 흔들려도 양해 바래~노래 어중간하게 자르려니까ㅠㅠ얼빠라 얼굴 위주.......HD로 보기 바람ㅋㅋ
손가락으로 빗소리 설명하는 부분~거의 옆모습 뿐이지만은;;; 설명하는 손가락 꼬물거리는거 씹덕터져.....ㅇ<-<.....
물 마시는 기광이~계속 보게 됨..뭔가 섹시한데 뭔가 성역 같은 느낌....미아나다....
파이리들 맛점 했길! 그럼 뿅!!!!~-~
2

댓글목록
핸드폰은 안보이는구나 ㅠㅠ 어쨌든 고마워^^
아 예뻐 울꽝아지♥♥고마워 파아이리야♥♥
아~~~~ 이쁘다^^ 정말 몰해도 다 멋있고 이뻐~~~~~~
물마시는데 그냥 성수가 뚝뚝 떨어지네 내가 가서 닦아주고 싶다~~~
접근금지 no~no~no~ 불 쏴버릴꺼야ㅋㅋㅋㅋㅋㅋ
울 기괭이 실수한 부분 영상으로 보고 싶었는데 ....... 고마워 파이리
부상투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괭이 영상보면 다리만 보게 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실수도 귀여워 ㅋㅋ 모든게 귀엽고 멋지고 그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