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무도 기대된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iu 주소복사
본문
ㅜㅜㅜ티져만 들어도
노래대박인거 알게자나
거기에 안무까지 있으면
음방볼때마다 나 앓아 누울것도
눈에 선하다ㅋㅋㅋㅋㅋㅋㅜㅜㅠ
열두시삼십분이니까 거기
맞춰서 시간관련 안무도 있을것같아
손목들어 보이는 안무거나
멤버들 대형이 시계대혀으로
시침분침이 된다거나하는
헐 상상만했는데
왜 멋있어요?
기광이 안무 디테일 잘 살려서
진짜 기대된다
막 손끝까지 안무하니까
또 빈곳엔 자기가 프리하게 느낌살려넣기도 하고 ㅜㅜ
직캠볼맛나자나여 ㅜㅜㅜㅜㅜ
음원도 얼른 듣고 싶고
무대도 얼른 보고싶고
ㅜㅜㅜㅜㅜㅜ나 목이 길어지고 있어
드디어 나도 목걸이가 어울리는 목이
될수있는건가!
노래대박인거 알게자나
거기에 안무까지 있으면
음방볼때마다 나 앓아 누울것도
눈에 선하다ㅋㅋㅋㅋㅋㅋㅜㅜㅠ
열두시삼십분이니까 거기
맞춰서 시간관련 안무도 있을것같아
손목들어 보이는 안무거나
멤버들 대형이 시계대혀으로
시침분침이 된다거나하는
헐 상상만했는데
왜 멋있어요?
기광이 안무 디테일 잘 살려서
진짜 기대된다
막 손끝까지 안무하니까
또 빈곳엔 자기가 프리하게 느낌살려넣기도 하고 ㅜㅜ
직캠볼맛나자나여 ㅜㅜㅜㅜㅜ
음원도 얼른 듣고 싶고
무대도 얼른 보고싶고
ㅜㅜㅜㅜㅜㅜ나 목이 길어지고 있어
드디어 나도 목걸이가 어울리는 목이
될수있는건가!
0

댓글목록
마지막 뭐얔ㅋㅋㅋ기승전목이냐ㅋㅋ
생각만해도 주글거같아...........내심장저격........
솔직히 안봐도비디오;;;;;;;;존좋일듯;;;;;
기광이 춤은 기광이만의 느낌이 있어ㅠ춤선도 이쁘고ㅠㅜㅜ안무도 기대되고 우리 음색깡패님 12시30분에서 어떤목소리를 낼까 설렌다
티져끝에 지금~ 한마디만 들어도 존좋이더라ㅠㅠㅠㅠㅠ 기광이춤도 참 맛깔나게 그루브있게 섹시하게 잘 추지 ㅜㅜ 얼른보고싶돠!!
티져끝에 지금~ 한마디만 들어도 존좋이더라ㅠㅠㅠㅠㅠ 기광이춤도 참 맛깔나게 그루브있게 섹시하게 잘 추지ㅜㅜ 얼른보고싶돠!!
무대에서 또 얼마나 까리할지 기대된다!!!!!!!!!!!!!!!!!!!!!!!!!!!!!
기광이 저 노래에 맞춰서 기광이 필로 춤출거 생각하니까 눈물부터 차오른다ㅠㅠㅠ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