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도 기대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도 기대된다

486 2014.10.15 17:32

짧은주소

본문

ㅜㅜㅜ티져만 들어도
노래대박인거 알게자나
거기에 안무까지 있으면
음방볼때마다 나 앓아 누울것도
눈에 선하다ㅋㅋㅋㅋㅋㅋㅜㅜㅠ
열두시삼십분이니까 거기
맞춰서 시간관련 안무도 있을것같아
손목들어 보이는 안무거나
멤버들 대형이 시계대혀으로
시침분침이 된다거나하는
헐 상상만했는데
왜 멋있어요?
기광이 안무 디테일 잘 살려서
진짜 기대된다
막 손끝까지 안무하니까
또 빈곳엔 자기가 프리하게 느낌살려넣기도 하고 ㅜㅜ
직캠볼맛나자나여 ㅜㅜㅜㅜㅜ
음원도 얼른 듣고 싶고
무대도 얼른 보고싶고
ㅜㅜㅜㅜㅜㅜ나 목이 길어지고 있어
드디어 나도 목걸이가 어울리는 목이
될수있는건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7:36

마지막 뭐얔ㅋㅋㅋ기승전목이냐ㅋㅋ

파이리2 2014.10.15 17:37

생각만해도 주글거같아...........내심장저격........

파이리3 2014.10.15 17:38

솔직히 안봐도비디오;;;;;;;;존좋일듯;;;;;

파이리4 2014.10.15 17:40

기광이 춤은 기광이만의 느낌이 있어ㅠ춤선도 이쁘고ㅠㅜㅜ안무도 기대되고 우리 음색깡패님 12시30분에서 어떤목소리를 낼까 설렌다

파이리5 2014.10.15 18:31

티져끝에 지금~ 한마디만 들어도 존좋이더라ㅠㅠㅠㅠㅠ 기광이춤도 참 맛깔나게 그루브있게 섹시하게 잘 추지 ㅜㅜ 얼른보고싶돠!!

파이리6 2014.10.15 18:31

티져끝에 지금~ 한마디만 들어도 존좋이더라ㅠㅠㅠㅠㅠ 기광이춤도 참 맛깔나게 그루브있게 섹시하게 잘 추지ㅜㅜ 얼른보고싶돠!!

파이리7 2014.10.15 18:47

무대에서 또 얼마나 까리할지 기대된다!!!!!!!!!!!!!!!!!!!!!!!!!!!!!

파이리8 2014.10.15 19:54

기광이 저 노래에 맞춰서 기광이 필로 춤출거 생각하니까 눈물부터 차오른다ㅠㅠㅠㅜㅜ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