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에 글중에 444 2014.10.07 17: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sbs에서 앵콜콘햇다는거 그거 뭐야? 이제 다시 방송안하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7:42 케이블말고 그냥 공중파 sbs에서 가끔가다 난데없이 비스트 앵콜콘을 틀어줄때가있어ㅋㅋㅋ이번에 방송한것도 벌써 서너번째됐을걸? 앞으로 또 나올 가능성있음ㅋㅋㅋ 콘서트 전체보여주는건 아닌것같고 몇몇무대만 내보내는듯? 오늘도 조금하다가 끝나고, 다른가수 콘서트 틀어주더라고 0 0 케이블말고 그냥 공중파 sbs에서 가끔가다 난데없이 비스트 앵콜콘을 틀어줄때가있어ㅋㅋㅋ이번에 방송한것도 벌써 서너번째됐을걸? 앞으로 또 나올 가능성있음ㅋㅋㅋ 콘서트 전체보여주는건 아닌것같고 몇몇무대만 내보내는듯? 오늘도 조금하다가 끝나고, 다른가수 콘서트 틀어주더라고 파이리2 2014.10.07 17:44 사전에 어케 알 수 있지????? 0 0 사전에 어케 알 수 있지????? 파이리3 2014.10.07 18:12 사전에 거의 모를걸. 불시에 하거든 ㅎ 0 0 사전에 거의 모를걸. 불시에 하거든 ㅎ
댓글목록
케이블말고 그냥 공중파 sbs에서 가끔가다 난데없이 비스트 앵콜콘을 틀어줄때가있어ㅋㅋㅋ이번에 방송한것도 벌써 서너번째됐을걸?
앞으로 또 나올 가능성있음ㅋㅋㅋ
콘서트 전체보여주는건 아닌것같고 몇몇무대만 내보내는듯? 오늘도 조금하다가 끝나고, 다른가수 콘서트 틀어주더라고
사전에 어케 알 수 있지?????
사전에 거의 모를걸. 불시에 하거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