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본 뮤비 티져 491 2014.10.17 22: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일본 뮤비 첨부터 끝까지 다 본 것 같은데 왜 이제서야 기광이 티져가 뜨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2:54 그겐 발매 전에 일본 방송에 미리 뜬 거..... 그걸 녹화해서 인코딩한 게 너 파이리가 본 저화질 뮤비임 ㅎㅎㅎ 0 0 그겐 발매 전에 일본 방송에 미리 뜬 거..... 그걸 녹화해서 인코딩한 게 너 파이리가 본 저화질 뮤비임 ㅎㅎㅎ 파이리2 2014.10.17 23:02 그거 중국사이트올라온거 ㅠㅠ 0 0 그거 중국사이트올라온거 ㅠㅠ
댓글목록
그겐 발매 전에 일본 방송에 미리 뜬 거.....
그걸 녹화해서 인코딩한 게 너 파이리가 본 저화질 뮤비임 ㅎㅎㅎ
그거 중국사이트올라온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