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미리 언질이라도해주던지 통수를 너무 맞아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q 주소복사
본문
뒤통수가 항상 얼얼하다
큐브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쳐
시발
티져까지내주더니
진짜
이벤트 히든트랙으로할거였음
차라리 아예 처음부터 공개를하지말지
그랬담 팬들이 더 놀래고 이렇게 빡치진않았을거아니야
기껏 티져공개하고(물론 티져도 똥이었지ㅋ)
다 소개해놓고선
당일날 음원뜨니
씨디온리란다
이무슨개같은경우야?
아님 차라리 따로 공지라도 미리해주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지했어도빡쳤겠지만
진짜 큐브에
빠가들만모인듯 돌대가리
아나 좋은날에 이게 무슨일이야
진짜 속상해서 ㅠㅠ
이글 쓰면서도 눈물이찔끔난다
이렇게안해도 팬들은 다 씨디산다고
씨디안사는 머글ㅇ들은요?
그리고 씨디온리라고해서
씨디만 사서 들을것같지
결국에 나중에 되면 유툽이나
불법으로 외퀴들 어떻게든 다 공유함
기광이 저작권 부자되게해주고싶은데요
진짜 왜이래
도대체
왜이러는거야
기광이때문에 힘든적은 단 한번도없었는데
기광이를 제외한 주위환경들때문에
(큐브라던가 큐브.. )
너무힘들다정말
큐브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빡쳐
시발
티져까지내주더니
진짜
이벤트 히든트랙으로할거였음
차라리 아예 처음부터 공개를하지말지
그랬담 팬들이 더 놀래고 이렇게 빡치진않았을거아니야
기껏 티져공개하고(물론 티져도 똥이었지ㅋ)
다 소개해놓고선
당일날 음원뜨니
씨디온리란다
이무슨개같은경우야?
아님 차라리 따로 공지라도 미리해주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지했어도빡쳤겠지만
진짜 큐브에
빠가들만모인듯 돌대가리
아나 좋은날에 이게 무슨일이야
진짜 속상해서 ㅠㅠ
이글 쓰면서도 눈물이찔끔난다
이렇게안해도 팬들은 다 씨디산다고
씨디안사는 머글ㅇ들은요?
그리고 씨디온리라고해서
씨디만 사서 들을것같지
결국에 나중에 되면 유툽이나
불법으로 외퀴들 어떻게든 다 공유함
기광이 저작권 부자되게해주고싶은데요
진짜 왜이래
도대체
왜이러는거야
기광이때문에 힘든적은 단 한번도없었는데
기광이를 제외한 주위환경들때문에
(큐브라던가 큐브.. )
너무힘들다정말
0

댓글목록
야 공개됏다 들으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