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은 기광이 때문에 너무 기분좋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밤은 기광이 때문에 너무 기분좋다♥

415 2014.10.10 01:48

짧은주소

본문

원래 표현 잘 못하는데 ㅠㅠ
오늘은 특히 기광이가 더 좋아서 꼭 표현하고 싶어서 글도 써본다!
기광이가 너무 마음도 예쁘고 고맙고 착하고 멋지고 기광이 없었으면 어땠을까 상상도안돼ㅠㅠㅠ 그런 상상 하고싶지도 않고 해서도 안되고 ㅠㅠㅠㅠ
기광아 항상 좋은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응원할게 사랑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1:49

^------------------^♥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2 2014.10.10 01:50

기광아 사랑해 고마워 내가 더 잘할게 하늘로 날아가면 안돼?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