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인기가요.....ㅋㅋㅋㅋㅋ

668 2014.10.26 15:25

짧은주소

본문

마지막에 잡힌걸로 위로해야 하나? 난 개인적으로 3사 중 제일 별로 였어...

일단 코디도 별로 였다 ㅋㅋㅋㅋ번쩍번쩍한ㅋㅋㅋㅋ미묘하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25

난 의상 젤 좋았는데 ㅋㅋㅋ 뭔가.기광이 몸 라인이 잘보였엉 !!!! 섹시했져...

파이리2 2014.10.26 15:26

넘 어지러웟어...뭘 보여주려고 한 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6 15:26

발카야진짜ㅠㅠㅠㅠㅠㅠ
오늘 생방은 깐기광이던데 에픽하이분인스타그램에서 봣는데.존잘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6 15:31

읭? 아무도 왜 안퍼왔지?ㅠㅜ난못봤는데

파이리5 2014.10.26 15:27

그래두 뮤뱅보단 낫던데 좀 어지럽긴했지만... 의상은 뭘입어도 좋으니까 괜찮고~ 마지막 원샷이 대박이지~

파이리6 2014.10.26 15:27

나두.. 카메라 휙휙 돌려서 어지럽..

파이리7 2014.10.26 15:27

멀미나....

파이리8 2014.10.26 15:28

발카2222 엔딩으로 위로해본다ㅠㅠ
엔딩컷이랑 멍뭉이처럼 내린 머리 짱.....ㅠㅠ

파이리9 2014.10.26 15:28

뮤뱅보단 훨 낫지만 역시나 기광이 파트 잡히는건 어휴,,,,

파이리10 2014.10.26 15:28

음중>인가>>>>>>>>뮤뱅 내 순서

파이리11 2014.10.26 15:29

음중이 최고> 인가 >>>뮤뱅 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6 15:29

기광이 머리 되게 많이 숱친거 같지 않아? 빨랑 길었으면 좋겠다~~그래야 내려도 까도 더 예쁠 듯

파이리13 2014.10.26 15:29

안무도 안보이고 발카~~~ 음중이 제일 나은데 그나마 꿀렁꿀렁 보여준거랑 엔딩땜에 넘어간다ㅠㅠ

파이리14 2014.10.26 15:30

나도 꿀렁꿀렁은 오늘 첨 제대로 본듯하다ㅋㅋ

파이리15 2014.10.26 15:32

꿀렁꿀렁 ....♡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6 15:37

꿀렁꿀렁은 사랑입니다♥

파이리17 2014.10.26 15:30

뮤뱅이 특히 심해서 그렇지 인가도 발카..

파이리18 2014.10.26 15:30

개인적으론 뮤뱅이 젤 별로였다~ 기광이 보이질않아서

파이리19 2014.10.26 15:31

근데 왜 인터뷰가 없어? 지금 저기 가있는거 아니야? 소개도 없이 노래 딱 나오길래 ㅗㄹ람

파이리20 2014.10.26 15:33

멀미 날꺼같지만 기광이 얼굴은 비교적 많이 글고 엔딩ㅠㅠㅠ엔딩으로 최고시다ㅠㅠ

파이리21 2014.10.26 15:41

그래도기광이많이보여줘서 만족 ~ㅎ
엔딩ㅡ기광이로~~ 젤좋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