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잠이와 449 2014.10.12 23: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졸려 ㅜㅜ 열두시반에 알람맞춰놓으면 깰수있을까.. 시험칠때 쫌만자고 일어나서 공부해야지 하고 맨날 아침에 일어나는게 난데.. ㄴㅏ를 내가 못 믿는다눙 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3:50 40분만버텨..........스록이나 정법 복습 한 번 하면 될끄야..........ㅜ0ㅜ 내일 시험이면 한 번 더 보구!!!!!! 0 0 40분만버텨..........스록이나 정법 복습 한 번 하면 될끄야..........ㅜ0ㅜ 내일 시험이면 한 번 더 보구!!!!!! 파이리2 2014.10.12 23:51 힘내 ㅠㅠ...!!스록 원몰타임@ 3@~ 0 0 힘내 ㅠㅠ...!!스록 원몰타임@ 3@~ 파이리3 2014.10.12 23:51 ㅈ 아니 시험은 아니 어렸을때 얘기ㅋㅋㅋㅋㅋㅋ 0 0 ㅈ 아니 시험은 아니 어렸을때 얘기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23: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파이리5 2014.10.12 23:57 나는 잠 오면 그냥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듣는다~ 그냥 자연스럽게 하자 어떻게 할거야 안되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는 잠 오면 그냥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듣는다~ 그냥 자연스럽게 하자 어떻게 할거야 안되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3 00:02 30분만 버텨 ㅜㅜ 지금자면 못깰껄 ㅠㅠ 0 0 30분만 버텨 ㅜㅜ 지금자면 못깰껄 ㅠㅠ 파이리7 2014.10.13 00:09 아!!!!!!!!!!!!!!!!!!!!!!!!!!일어나라!!!!!!!!!!!!!!!!!!악!!!!!!!!!!!!!!!악악악!!!!!!! 0 0 아!!!!!!!!!!!!!!!!!!!!!!!!!!일어나라!!!!!!!!!!!!!!!!!!악!!!!!!!!!!!!!!!악악악!!!!!!! 파이리8 2014.10.13 00:14 으앜ㅋㅋㅋㅋㅋ글자만봐도 시끄럽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으앜ㅋㅋㅋㅋㅋ글자만봐도 시끄럽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3 00:20 십분남아쏴 0 0 <img src='http://i.imgur.com/ZIzKrTe.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십분남아쏴 파이리10 2014.10.13 04:30 으아 눈이 시끄러워ㅋㅋㅋㅋㅋ 0 0 으아 눈이 시끄러워ㅋㅋㅋㅋㅋ
댓글목록
40분만버텨..........스록이나 정법 복습 한 번 하면 될끄야..........ㅜ0ㅜ
내일 시험이면 한 번 더 보구!!!!!!
힘내 ㅠㅠ...!!스록 원몰타임@ 3@~
ㅈ 아니 시험은 아니 어렸을때 얘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나는 잠 오면 그냥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듣는다~
그냥 자연스럽게 하자 어떻게 할거야 안되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분만 버텨 ㅜㅜ 지금자면 못깰껄 ㅠㅠ
아!!!!!!!!!!!!!!!!!!!!!!!!!!일어나라!!!!!!!!!!!!!!!!!!악!!!!!!!!!!!!!!!악악악!!!!!!!
으앜ㅋㅋㅋㅋㅋ글자만봐도 시끄럽 ㅋㅋㅋㅋㅋㅋㅋㅋ
십분남아쏴
으아 눈이 시끄러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