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잠이와

449 2014.10.12 23:49

짧은주소

본문

졸려 ㅜㅜ
열두시반에 알람맞춰놓으면
깰수있을까..
시험칠때 쫌만자고
일어나서 공부해야지
하고 맨날 아침에 일어나는게 난데..
ㄴㅏ를 내가 못 믿는다눙  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3:50

40분만버텨..........스록이나 정법 복습 한 번 하면 될끄야..........ㅜ0ㅜ
내일 시험이면 한 번 더 보구!!!!!!

파이리2 2014.10.12 23:51

힘내 ㅠㅠ...!!스록 원몰타임@ 3@~

파이리3 2014.10.12 23:51

ㅈ 아니 시험은 아니 어렸을때 얘기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23: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파이리5 2014.10.12 23:57

나는 잠 오면 그냥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듣는다~
그냥 자연스럽게 하자 어떻게 할거야 안되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3 00:02

30분만 버텨 ㅜㅜ 지금자면 못깰껄 ㅠㅠ

파이리7 2014.10.13 00:09

아!!!!!!!!!!!!!!!!!!!!!!!!!!일어나라!!!!!!!!!!!!!!!!!!악!!!!!!!!!!!!!!!악악악!!!!!!!

파이리8 2014.10.13 00:14

으앜ㅋㅋㅋㅋㅋ글자만봐도 시끄럽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3 00:20



십분남아쏴

파이리10 2014.10.13 04:30

으아 눈이 시끄러워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