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남보다 어제 내가꾼 꿈에 기광이 분량이 더많다 ㅎㅎㅎ 451 2014.10.18 00: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래도 말하능거 움직이는 거 (?)보니까 좋아ㅜㅜ 우리 파리들 한시간 용케 잘버텻다 고생햇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23 아 우리 다들 고생했다 토닥토닥 인터뷰 분량 나오고 노래부르는거 나와서 다행이라고 여길 정도라니 한숨이 나오긴하지만 아 스록 재탕이나 하여지 0 0 아 우리 다들 고생했다 토닥토닥 인터뷰 분량 나오고 노래부르는거 나와서 다행이라고 여길 정도라니 한숨이 나오긴하지만 아 스록 재탕이나 하여지 파이리2 2014.10.18 00:28 흠, 설마 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을 줄이야 ㅠ.ㅠ 0 0 흠, 설마 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을 줄이야 ㅠ.ㅠ 파이리3 2014.10.18 00:38 움직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움직이는 기광이를 보았다 그리고 난 자야겠다............................. 0 0 움직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움직이는 기광이를 보았다 그리고 난 자야겠다............................. 파이리4 2014.10.18 01:12 난 그저께 꿈에...ㅎㅎㅎ 깰때는 진짜 생생했었는데ㅋㅋㅋ 그렇게 리얼하게 많이 나온것도 첨이었는데ㅠㅠ 암튼 대박 좋았어ㅎㅎ 오늘 방송은 뭐 그러려니 해야지... 이런 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해탈이 최고인거같아 0 0 난 그저께 꿈에...ㅎㅎㅎ 깰때는 진짜 생생했었는데ㅋㅋㅋ 그렇게 리얼하게 많이 나온것도 첨이었는데ㅠㅠ 암튼 대박 좋았어ㅎㅎ 오늘 방송은 뭐 그러려니 해야지... 이런 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해탈이 최고인거같아 파이리5 2014.10.18 20:53 꿈에 나온 분량이 더 많다고 투덜대는 파이리가 왜케 귀여운거야^^ 사랑스러워 0 0 꿈에 나온 분량이 더 많다고 투덜대는 파이리가 왜케 귀여운거야^^ 사랑스러워
댓글목록
아 우리 다들 고생했다 토닥토닥
인터뷰 분량 나오고 노래부르는거 나와서 다행이라고 여길 정도라니 한숨이 나오긴하지만
아 스록 재탕이나 하여지
흠, 설마 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을 줄이야 ㅠ.ㅠ
움직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움직이는 기광이를 보았다 그리고 난 자야겠다.............................
난 그저께 꿈에...ㅎㅎㅎ 깰때는 진짜 생생했었는데ㅋㅋㅋ 그렇게 리얼하게 많이 나온것도 첨이었는데ㅠㅠ 암튼 대박 좋았어ㅎㅎ
오늘 방송은 뭐 그러려니 해야지... 이런 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해탈이 최고인거같아
꿈에 나온 분량이 더 많다고 투덜대는 파이리가 왜케 귀여운거야^^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