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남보다 어제 내가꾼 꿈에 기광이 분량이 더많다 ㅎ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남보다 어제 내가꾼 꿈에 기광이 분량이 더많다 ㅎㅎㅎ

451 2014.10.18 00:23

짧은주소

본문

그래도 말하능거 움직이는 거 (?)보니까 좋아ㅜㅜ
우리 파리들 한시간 용케 잘버텻다 고생햇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23

아 우리 다들 고생했다 토닥토닥
인터뷰 분량 나오고 노래부르는거 나와서 다행이라고 여길 정도라니 한숨이 나오긴하지만
아 스록 재탕이나 하여지

파이리2 2014.10.18 00:28

흠, 설마 설마 했는데, 설마가 사람 잡을 줄이야 ㅠ.ㅠ

파이리3 2014.10.18 00:38

움직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움직이는 기광이를 보았다 그리고 난 자야겠다.............................

파이리4 2014.10.18 01:12

난 그저께 꿈에...ㅎㅎㅎ 깰때는 진짜 생생했었는데ㅋㅋㅋ 그렇게 리얼하게 많이 나온것도 첨이었는데ㅠㅠ 암튼 대박 좋았어ㅎㅎ
오늘 방송은 뭐 그러려니 해야지... 이런 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해탈이 최고인거같아

파이리5 2014.10.18 20:53

꿈에 나온 분량이 더 많다고 투덜대는 파이리가 왜케 귀여운거야^^ 사랑스러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