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투표해 투표글이라고 패스하지말고 기광이를위해 들어와줄래?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인가투표해 투표글이라고 패스하지말고 기광이를위해 들어와줄래?ㅋㅋㅋㅋㅋ

462 2014.10.23 10:33

짧은주소

본문

http://www.melon.com/artistplus/vote/index.htm


비스트가 후보에 뒤늦게 들어온거라 매우불리함

인가 투표방식이 바껴서
굿럭때는 어플로 일주일에 한번투표였는데
이젠 멜론에서 ★1일1회투표★고 총 3곡을 뽑아야됨

하나는 당연히 비스트고 나머지는 어떤곡 뽑아야할지 말안해도 알지?ㅋ

폰번호인증때문에 여러아이디 갖고있는건 소용없음ㅠㅠ

투표기간 : 2014.10.20 ~ 2014.10.25


★이번 컴백주에 반영되는 투표가 아닌 그 다음주 반영분★이라 중요하대!!!

2014.11.02 방송 반영분 사전투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0:39

하고 왔다 ^-------------^ 이런건 pass 하지 말자!!!!!!!!!!!

파이리2 2014.10.23 10:42

다들 달려가자 기광이를 위한 거라능 ㅜㅠ 늦게 들어온만큼 총력 ㄱㄱ

파이리3 2014.10.23 10:43

뜨자마자 했졍

파이리4 2014.10.23 10:46

이것두 해야하는 거 알쥐?! ^-^

파이리5 2014.10.23 10:53

트위터는 기광이알람만 해놓고 보는용도였는데 이제 멘션하는법도 배워서 보내야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3 10:46

완료완료~!

파이리7 2014.10.23 10:49

알았어~~~늦었으니까 더 열심히 ㄱㄱ

파이리8 2014.10.23 10:56

개돌!!!!!!!!!!!!!!!!!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

파이리9 2014.10.23 11:12

바로했지 그래두 투표글 좋아^-^

파이리10 2014.10.23 11:32

어~

파이리11 2014.10.23 11:56

투표완료!
나머지 2팀 뽑는거 아무나 뽑아도 되는거지??

파이리12 2014.10.23 21:07

왜 도대체 투표하기가 안눌러지지?!! 했는데.. 3팀을..ㅋㅋㅋ 아...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