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승질 안내고 싶은데 승질이난다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C 주소복사
본문
큐브 기획력 엉망인건
5년전부터 쭉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진심 최악같아ㅋㅋㅋ
뭐 부러워서 질투가 나서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스캐말고 하는 이벤트,기획마다
수니들 발암ㅋㅋㅋㅋㅋ아 승질나서 눈물나ㅋㅋ
5년전부터 쭉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진심 최악같아ㅋㅋㅋ
뭐 부러워서 질투가 나서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스캐말고 하는 이벤트,기획마다
수니들 발암ㅋㅋㅋㅋㅋ아 승질나서 눈물나ㅋㅋ
0

댓글목록
평소같았으면 부러워하고 말았을텐데 요즘 연속 똥에
당장 오늘아침에라도 난 직접 안갔는데도 짱났는데 팬들한테는 그렇게 대하고
또 열심히 닥치고 뮤비나 보라고 이벤트 공지 띄웠으면서
게릴라 잼ㅋㅋㅋㅋㅋ'561게릴라는 족같이 만들어놓고 괜히 멤버들 사과만하곸ㅋㅋㅋㅋㅋㅋ븅신들 ㅠㅠ
오늘만은 감정있는 atm빙의해서 쳐운다ㅠㅠ
언플콘은 이제 비스트 앨범낼때마다 하는거다 생각하고,
게릴라야 뭐 kbs 방송횟수랑 연중 나오는거라 별 생각 없는데ㅋㅋㅋㅋㅋ
한정 포스터...는 좀 웃음이 난다ㅋㅋㅋㅋㅋ
그러게; 난 포스터가 그따위면 멤버들이 인형탈이라도 쓰고 앞에 서있을 줄 알았는데;;;
엄한데 가서 팬들이랑 2시간 넘게 이벤트 한다니까 참 답답하다....스케줄 공지도 제대로 안 하고;;
그리고 앨범 낸 시점에 팝업스토어에 지난 굿즈 재고처리하면 지금 나온 앨범은 언제 사라고..?
차라리 금액을 더 높이고 선착순 앨범 구입으로 해서 음판에 도움주고 굿즈처리는 나중에 하면 될 걸..
이래저래 답답해서 내가 왜 입덕했나 싶을 정돈데 또 사진 올라오면 예쁘다고 보면서 모니터나 만지작거리겠지ㅠㅠ
배아파죽을거같음 언플콘보다더배아파 차라리 언플콘은 앨범열심히산 수니들천지였지 저게릴라는뭐냐 팬이아예 없지야않겠고,이번기회로 팬이될수도있긴하지만 난쫌생이라서ㅡㅡ 방송엔얼마나오지도않을텐데 한시간넘게ㄷㄷㄷ(비스트한테화난거당연아님)
정작 뷰티들위한게릴라는 망하고 한정판이랍시고 꼭두새벽부터 기다리던몇백명한테 엿먹일땐언제고 진짜세상에서제일싫은게 큡이라는 암덩어리임
진짜 기분 더러워 당할 때마다
팬보다 팬 아닌 사람이 더 마음 편하게 더 많은 걸 얻을 수 있는 이벤트만 기획하는 회사
그렇다고 뭐 다른 기획을 제대로 하는것도 아니고 머글들을 팬으로 잘 끌어들이는 것도 아니고
정말 욕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을 향해서 너네는 그냥 호구야 라고 이렇게 온힘을 다해 외치는 회사라니 ㅋㅋㅋ
큐브에서 나간줄알았는데 게릴라데이트라니... 비오니까 실내라고생각하면 뭐... 근데 한정판은 진짜 어이없음.
한정판이라는게 발까지 나온게 한정판인가봐. 공개된건 발까지 안나온것같은데 발나왔다고 한정판이라는듯해~ 진짜 기획력 없는건 알아줘야해...팔랑귀..
광화문 다녀온 파이리임. 내 앞에 무리지어 서있던 팬들은 '비스트올려나? 에이 안오겠지..' 이러더라 그래 큐브는 애초에 병맛같은 기획만 하니까 팬들조차 기대도 안하는거임...ㅅㅂ...이런걸 노렸냐? 어쩌다가 한 번 뭐 풀어주면 우리가 감동먹게?(예를 들면 굿럭) ㅅㅂ...아 진짜
내가 그 한정판 같지 않은 한정판 포스터도 새벽에 기다려서 받아온거니까 긴 우산에 씌우는 비닐까지 뜯어서 비 안맞게 고이 모셔왔다.
난 진짜... 이해를 못해. 어차피 있는 팬들은 골수팬에 떠나지 않을거니까 병신같이 기획하는걸까?..진짜 화나... 어이없어. 피드백도 같잖게 하고
아침도 쫄쫄 굶고 허리는 아파죽겠는 데 계속 서있던 거 생각하면... 집에 돌아오는 길에 존나 당 떨어져서 어지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욕이 절로나더라...
ㅊ나도 오늘 다녀옴ㅋㅋㄱ출장 중에 서울 들를일 있어서 욕 한바가지 먹어가며 스케쥴 딜레시 시켜놨더니ㅋㅋㅋㅣㅣ아 딥빡ㅋㅋㅋ
덕들은 새벽같이 추운데서 떨면서 한정판 같지 않은 한정판 포스터 받아서 돌아오는데
애들은 정작 머글들이 있는 여대가서 팬미팅을 하게 하는 큡의 일 진행...
그리고 무슨 입으로 장미꽃 옮기기 같은;;;;
광덕들은 특히나 열받는게 많을거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