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오늘 애기 안녕하세요 +프리뷰 추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a 주소복사
본문
비스티움에서보고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는 우선 두준이 요섭이 동운이랑 같이한다네 애기랑
나는남자다 특집 나는여자다편도 녹화한다는데
거기에도 애기나오겠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왔음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에선 매번 기광쁘 예쁘게 잘나왔는뎅 이번에도 예쁘게 잘나왔음좋겠네>.<
기광이 녹화 화이팅!!!!!!!!!!!!!!!!!!!!!!!!!!!!!!!!!!!!!!!♡♥
예쁜금발광쨩을 공중파에서 볼수있다니 행버카다 ㅠㅠ 세트녹화할테니까 모자는안쓰구나오겠징?
핀기광 볼 생각에 도키도키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도 많았으면 헤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 올라와서 자료로 바꿈 ㅠㅠ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는 우선 두준이 요섭이 동운이랑 같이한다네 애기랑
나는남자다 특집 나는여자다편도 녹화한다는데
거기에도 애기나오겠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왔음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에선 매번 기광쁘 예쁘게 잘나왔는뎅 이번에도 예쁘게 잘나왔음좋겠네>.<
기광이 녹화 화이팅!!!!!!!!!!!!!!!!!!!!!!!!!!!!!!!!!!!!!!!♡♥
예쁜금발광쨩을 공중파에서 볼수있다니 행버카다 ㅠㅠ 세트녹화할테니까 모자는안쓰구나오겠징?
핀기광 볼 생각에 도키도키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도 많았으면 헤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 올라와서 자료로 바꿈 ㅠㅠ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댓글목록
헐헐 설렘터짐 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녹화하러가는 기광이랭
이고뭐야 출근긿사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크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사진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스로에서 "다 큰 내가????"라고 하던게 생각나짘ㅋㅋㅋ옷 귀엽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깤ㅋㅋㅋㅋㅋㅋ 그거생각나서 나도터짐 ㅠㅠ 기여워 깜찍이야 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순둥이 착해가지고 코디가 입혀주면 무조건 입나부다ㅋㅋㅋㅋㅋ
근데 잘입었다~~넘귀욥♥
그니꺼 캐릭터 크게 그려져 있으면 사람들이 가슴만 보는거 같다고 하는거 ㅎㅎ
반오십넘으 남자가 이렇게 귀엽기 있어? ㅠㅠ
아...초딩같다ㅋㅋㅋㅋㅋ귀요미♥
캐릭터옷 입었쪄여?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캐리터티셔츠 끙...
O<-
아 ㅠㅠ 머리색 진짜 예쁘다
티도 너무 귀엽고 상큼하다ㅠㅠㅠㅠ
귀여운옷 정보 정말 잘어울린다 ㅠㅠ
@GKenpsa
Moschino
Mouse sweater
LINK→http://item.rakuten.co.jp/yokoaunty/kt723311469/ …
아 존귀.......학생이세호???
근데 기광이 염색 금발에서 좀 어두운색으로 했나보네~
응 그런거같앙 ㅋㅋ 갠적으로 저게더 죠타
나도 저색이 더 맘ㅇㅔ 든다ㅎㅎ
11= 나도 염색 저색이 더 좋앜ㅋㅋㅋ
나두나두 백금발? 밝은금발도조았는데 이색도 넘 조아 ㅠㅠ♥♥
애기야ㅜㅜㅜ
애기 머리 넘 예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美 폭발하심 ㅠㅠㅠㅠㅠㅠㅠ애기애기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존프리뷰도떴엉 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부셔서 눈도 못뜨고 걷는데 왜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아지같애ㅠㅠㅠㅠㅠㅠㅠ
하......
나 사망....
기광이 안녕하세요에서 진짜 안이쁜적이 없어~~~너무 이쁘다 완전 상큼이야!!!!!! 근데 떨린다 컴백이 코앞인거잖아 도키도키하네 ㅋㅋ
캐릭터 옷 넘 잘어울려 ♥_♥
티져보고 기광이는 예뻤지만 좀 아쉬웠는데 광쁘 미모로 극보옥!!!!!!!!!!!!!!!!!!!!!!
더 애기가 되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존나 이뻐ㅠㅠㅠㅠ
근데 나는 여자다특집이면... 그 많은 방청객들 다 여자....인거니..........? 하하하하하하ㅏ핳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핳..............................................................................................................................................................................................................................
좋게생각해 그 방청객들 = 광쁘미모에 홀리고올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하겠지..^^.. 마녀사냥 방청객 후기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연자들 다합쳐서 이기광이 제일 예뻤다던
28=그래......소유욕이 앞섰던 광덕이였어........ㅠㅠ.이왕 이런거 다들 입덕해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012 안녕하세요 출근 #기광 아 기광이 눈부시구 졸립구 ㅜㅜ 요뎡같구 천사같구 녹화 잘하구 ㅠㅠ http://t.co/rYimu8qMYl
앞머리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인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이세호??
앞머리 개씹덕터진다ㅠㅠㅠㅠ
너므기여어....
헐 인형이쉬먀~~~이 어두운? 금발 너무 이쁘다ㅠㅠ
안녕하세요는 앨범때마다나오는듯 ㅎㅎ
일요일에 녹화구나~~~ 구경가고파ㅠㅠㅠㅠㅠㅠㅠ상크미야헤어도코디도예뽀ㅠㅠ
글구 그냥나는남자다가조은데...흡 나는여자다는 괜히 좀 그르타... 둘 다녹화시간길텐데ㅜ오늘 하루조일 촬영하겟다ㅜ
존귀ㅜㅜㅜㅜㅜㅜㅜ 꽝아지같아ㅜㅜ 니트입은 기광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기 윙크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부셔서 자동윙크되는듯 ㅠㅠ 기고아이 유독 햇빛에있음 눈부셔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쥐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고아이가 누군가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아 안녀ㅇ
기광이 눈 부은거야? 귀여워 죽겠네~~~
나 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다..롤업.. 신었다.. 상큼양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롤업해쪄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ㅏ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봐 쪼꼬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넘 사랑하는 기광이 쪼꼬미 손발♥ 기광이 손발덕후는 오늘잠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롤업.......
ㅠㅠㅠㅠ
흡.....애긔야 ㅠㅠㅠ
쬐그맣고 귀여운 너 오뜨카니....
재킷 사진보다 더 반응 좋아ㅋㅋㄱㅋㅋㄱㅋ
이 코디 넘 이쁘다ㅠㅠ
메이크업 한건가 안한건가
아이라인 안한거 이쁘다 ㅠㅠ
눈도 못뜬 꽝아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씹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순둥순둥 귀요미가 여기있쟈나 ㅠㅠㅠㅠ
존나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
이거봄?ㅋㅋㅋㅋㅋ아미틴졸긔씹귀닼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산발 안신고 하는 방송이라서 그런지 양말패션 쩔어~ㅎㅎㅎ
울쪼꼬미 ㅠㅠㅠㅠ
오늘 진짜 꽝아지다 ㅠㅠ
안녕하세요 플뷰에 뜬 기광이 진심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발목부터 머리끝까지ㅠㅠㅠ에고고ㅠㅠ
세젤예
기광시♥
머리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